하이마트: 역시 모든 주문 취소 엔딩이네요.
purplemount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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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이나 사과 한 문장 없이 그냥 모두 "일괄 취소", 주문한 순서대로 열심히 취소시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하이마트의 이런 special price에는 반응 할 필요 없어보입니다. 이것 때문에 오랫동안 주문하지 않아 개인정보 수정하고 결제정보 변경하고 하느냐 낭비한 시간을 생각해보면 말이죠.
이런 일들로 뉴스에 나왔던 하이마트 앱 사용율 절반으로 떨어진 것이 회복되거나 하지는 않겠죠.
어제 주문한 물건들이 모두 모바일에서만 가능했던 것이 의아하기는 했습니다.
실수라면서 이건 또 왜 그렇게만 주문이 가능하게 해두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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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24
24.09.27.
1등
저도 방금 문자왔네요
기업 신뢰도 나락으로 가는 지름길을 알뜰히 실천하고 있어요
기업 신뢰도 나락으로 가는 지름길을 알뜰히 실천하고 있어요
15:50
24.09.27.
2등
저도 올취소..
15:57
24.09.27.
3등
얼마전 알리 HD650 취소 때처럼, 최소한 오더 넣었던 구매자들에게는 사과 및 양해를 구한다는 개별 연락은 주는게 기본일텐데... 실수는 할 수 있지만 수습은 현명히 해야죠
16:00
24.09.27.
예상한 결과이지만 대기업의 대처가 이게 맞나? 싶네요 ㄷㄷㄷ
스마트스토어 입점한 소규모업체도 이런식으론 안하는데 말이죠
스마트스토어 입점한 소규모업체도 이런식으론 안하는데 말이죠
16:24
24.09.27.
근데 인터넷에 미개봉 특가 라고 검색해보니 예전에는 실제로 가끔 몇몇 품목들을 미개봉 특가라고 꽤 저렴한 가격에 팔았던거 같더군요
이번엔 실제로 오류가 맞는 거 같습니다
이번엔 실제로 오류가 맞는 거 같습니다
16:25
24.09.27.
아쉽네요 ㅠ
16:26
24.09.27.
저는 그나마 하나는 건졌네요 ㄷㄷㄷ; 저도거의다 취소됐어요 재고수량 반영안될때부터 싸하긴했어요
16:41
24.09.27.
진심으로 대단히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18:18
24.09.27.
재고 가 없을때부터 느낌이 이상했습니다.
19:08
24.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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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입점한 소규모업체도 이런식으론 안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