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코인샵 메일- 상담 후기
https://www.0db.co.kr/FREE/4724328
부서에서 처리중이라는 중간과정 보고까지 보내놓고 최종적으로 제게 온 메일입니다. 복붙 개소리를 영어로 써놓으면 뭐가 다를거라 생각한 걸까요?
상담문의 다시 드리니 또 되도 않는, 말도 안되는
‘원가의 35퍼센트 할인해준다는 얘기였다구~코인만 35퍼 아니고 모든 할인 합쳐서~~’ 이 개같은 주장에 진짜 정신 나갈뻔했습니다.
그럼 '아무 할인 없을때 왜 적용 안되냐?' 이러고 물었더니 결국 또 돌아오는건 무지성 사과.
그냥 됐다 그러고 상담 끊어버렸습니다. 그런데 또 메일이 오더군요. 이번엔 메일 기다리겠다고도 안했거든요.
자꾸 판매자 탓으로 돌리려고 하는 면피성 발언도 짜증나고, 자기들도 뭐가 문젠지 분명 알텐데 저러는 행태가 역겹기만 합니다.
더 이상 상담해봤자 아무 의미 없을 듯 하네요. 그냥 이제부터 천천히 제가 할 수 있는 일들이나 해봐야겠습니다.
Comment 10
Comment Write소비자보호원은 외국 기업과 마찰에서도 소비자 편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나마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언론 제보일 겁니다. 이 게시판 글이 미디어에서도 모니터링 하지 않을지...
응원합니다. 행동하시는 건 좋은데 너무 많은 에너지를 쏟아서 힘들어지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같이 행동하거나 도와드릴 것 있으면 말씀해주시구요.
응원합니다. 행동하시는 건 좋은데 너무 많은 에너지를 쏟아서 힘들어지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같이 행동하거나 도와드릴 것 있으면 말씀해주시구요.
소비자보호원은 외국 기업과 마찰에서도 소비자 편은 아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나마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언론 제보일 겁니다. 이 게시판 글이 미디어에서도 모니터링 하지 않을지...
이런저런 분들 이런저런 사례들 잘 모아서 천천히 해보지요 뭐
요즘은 반품쪽도 많이 지체되고 있어서 어지럽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