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꼬다리 재고 생긴 기념으로 막간을 틈탄 측정결과 (이어폰 2종) 및 기종질문
돌아왔구만 애태식이.... 이제 혹사해줘야겠어...
돌아온 김에 집에 이어폰 뭐 없나 이것저것 털어보니 추억의 IEM 들이 몇개 나왔길래 2개정도 측정했습니다.
좌상 - 아버지께서 주구장창 쓰시던 LG번들
좌하 - 금지어 리파인 드라이버 A
우상 - 센퍼 DT6 Pro
우하 - Thieaudio Legacy 3
우하단은 진짜 옷장 구석에 처박혀있는걸 건져냈습니다... 뭐지??
일단 최소 1년 이상은 사용했네요. 1년 이상 사용한 기기들의 토널의 변화 정도로 감안하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측정치 갑니다.
(드라이버 A 측정치, 좌: 711 커플러 측정, 우: KB501X Pinna 측정)
익히보던 그 토널입니다. 쓰시다가 한쪽에 그릴이 탈주해서 안보이길래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살짝 편차가 생겼네요. 들어보니 크게 신경쓰이는 정도의 편차는 아닙니다. 여전히 가격대 생각하면 좋군요.
(의문의 LG번들, 좌: 711 커플러 측정, 우: KB501X Pinna 측정)
가장 의문의 이어폰입니다. 이것저것 많이 드렸는데도 최소 제가 본것만 해도 한 지난 5-6년간 진짜 마르고 닳도록 저거만 쓰시던데, 왜 그런지 이해했습니다. 마르고 닳도록 저거만 쓰실만 하네요. 마르고 닳도록 쓰셔서 편차가 많이 생기긴 했는데, 그래도 칼국수 번들인걸 생각하면 꽤 괜찮았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여쭤보고자 합니다.
이렇게 생긴 번들이거든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Comment 13
Comment Write6900원에 저렴하게 풀리고 있는 ix1000 들으시면 비슷한 느낌이 나실 것 같습니다 ㅋㅋ 쿼드비트 1,2, se는 같은 제조사가 만들었거든요
쿼드비트 반갑네요. 예전에 잘 사용했던 번들!
LG 쿼드비트 꽤나 유명해서 기억이 납니다. 저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갔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