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이어폰 주워왔습니다
김백묘
2294 9 4
대 소 니 엑 베 이어폰입니다.
예상외로 남자가 아닌... young하고 mz하게 입고 다니시는 중년 여성분이 나오셨습니다.
아드님이 싸게 산거라 새제품이어도 싸게 넘긴다고 하셨고, 제품 확인을 위해 잠깐 개봉만 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연식이 좀 있어서, 싸다고 하면 싼 거고, 비싸다고 하면 비싼 가격이긴 한데, 5자리수 좀 안되게 샀으니 저가 odm이 경쟁자라고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인 것 같기도 합니다.
파우치도 기본 동봉인데, 신기하게도 자석으로 여닫는 방식입니다. 끈으로 싸메는 것보다 덜 안정적인 것 같지만 어차피 쓸 일은 없을 것 같기 때문에 상자 안에 고이 모셔뒀습니디.
만, 자세히 보시면 금속 "다이아몬드 컷팅" 부분에 흠집이 좀 가있는게 보였습니다. 단순개봉은 아닌 것 같고, 아드님께서 조금 사용하신 것 같긴 하네요. 그렇긴 해도 이 가격에 다시 구하긴 어려울 것 같아 그냥 좋게좋게 넘겼습니다. 애초에 큰 가격이 아니기도 했구요.
오늘 좀 치팅데이 겸 귀가하면서 영디비 못봤던 글들 둘러보고 있는데 Fiio 꼬다리는 앱에서 EQ가 된다고 하더군요. 안그래도 XB라인업이니... 끝까지 가보자는 마인드로 이 친구도 40Hz +10, 100Hz +10 이런식으로 극 V자형도 한번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또 소니를!! 지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