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NiceHCK A/S 좋네요.

189 8 7
사실 최근에 NX8 구매하고 나서 쓰다가 좀 몇번 떨궜는데 쉘이 깨져서 중국으로 AS를 보냈었거든요.
(초기 구매자 서비스로 줬던 베리잼 케이블이 그렇게 무겁더군요..)
근데 제가 보기에는 왼쪽 유닛만 깨졌던 걸로 확인했었는데 NiceHCK에서 점검을 하니 우측 유닛도 깨져있더랍니다.
< 제가 확인한 크랙 >
< NiceHCK이 보내준 추가 크랙 >
왼쪽 유닛만 깨졌을 때는 $60 정도에 교환가능하다길래 ok 하고 보냈었는데,
우측 유닛도 깨져있어서 비용을 추가로 확인해달라고 했습니다.
금일 NiceHCK에서 확인해주기로는 $90에 새 유닛으로 교체 가능하다고 했고,
안그래도 봄세일이라 쿠폰도 적용되길래 $80 만 지불했습니다..
AS인데 할인도 되고 당일 출고되는거 이거 맞나? 싶을 정도로
빠르고 친절해서 놀라울 정도네요. ㅋㅋㅋㅋㅋ
하.. NiceHCK 이래서 못 끊나 싶습니다.
Comment 7
Comment Write
얇은 레진 쉘은 케이블이 무거워도 떨궜을 때 깨질 수 있군요.. 메모
18:32
25.03.03.

노린재와이어폼팁
그렇더라고요.. 저도 알고 싶지 않았습니다. ㅜㅜㅜ
19:23
25.03.03.

NiceHCK 고객 서비스 너무 좋죠?
저도 비슷한 사유로 Himalaya를 수리 받은 적이 있는데,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https://www.0db.co.kr/FREE/4716299
11:12
25.03.05.

Underground
서비스 정신이 정말 상당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소중하게 다뤄야겠습니다.. ㅠㅠ
16:09
25.03.05.

안녕하세요 여쭤볼것이 있는데 저도 nicehck 제품이 불량이 나서 as를 보내야 하는데 제품사 홈페이지에 가서 as 신청을 해야 할까요?
23:31
25.03.11.

kimgim
방법은 다양한데, 첫 번째로는 구매처에 문의하시는 방법이 있고,
두 번째로는 https://nicehck.com/ko/pages/contact 요 사이트에서 고객 서비스 이메일로 문의를 넣으시면 됩니다.
한국어 보다는 되도록 영어로 써서 보내는게 가장 좋습니다.
두 번째로는 https://nicehck.com/ko/pages/contact 요 사이트에서 고객 서비스 이메일로 문의를 넣으시면 됩니다.
한국어 보다는 되도록 영어로 써서 보내는게 가장 좋습니다.
00:37
25.03.12.

AlieNaTiZ
네 알겟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1:42
25.03.12.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