끔찍한 짓을 저질렀습니다 (2)

https://www.0db.co.kr/FREE/5117791
위 글에서 영감을 얻어서....
지름 합리화 과정>>
0. 종결한 오픈형은 많은데요 (SRH1840, Ananda V3 etc.),
누음 때문에 내 방에서 혼자 들어도 식구들이 좋아하지 않았고, 특히 아난다V3는 스피커냐고...
아주리스를 들여도 아마 소리는 아난다 V3가 더 좋을 것 같다고 추측합니다. 제가 오픈형 취향이라
1. 하지만, 클로즈백이 아쉬울 때가 있죠. 오픈형과 클로즈백 모두 있어야겠더라고요.
그런데 가지고 있던 ATH-MSR7b은 저음이 좀 아쉬웠고,
SRH840A은 타이트해서 너무 꽉 끼는 편이라 거의 쓰지 않았고.
2. SunRise님 의 과거 아주리스 평가가 불을 붙여주셨었고 (https://www.0db.co.kr/FREE/4701246)
3. 시미즈님 이 오늘 알려준
a. 가격!!! (이거 중고가보다 싸네요)
b. 가격이 싼데 더 입고 예정이 없다고 ㄷㄷㄷ
c. 환율 반영에 따른 가격 인상 우려
4. 오늘 FIIL이 saving 해준 10만원(이전 글 참고), 왠지 10만원 정도 더 싸게 산 것과 같은 느낌적인 느낌.
5. 색깔이 완전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이 색 아니었으면 안샀을 겁니다)
6. 해외 리뷰를 보면, 베티스의 유선 버전이고, 베티스보다 저음이 더 낫다는 평가가 있더군요.
이 정도 이유에 지름에 항복했습니다.
저도 오픈과 클로즈백 모두 종결입니다.
SRH840A는 처분해야겠네요.
Comment 42
Comment Write





두상이 부럽습니다..

머리 크기가 60호가 넘어가는 경우가 아니라면 머리를 짧게 깎는 것도 방법입니다 ㅋ









지름축하드립니다 ㄷㄷ

지름 축하드려요~ 저는 하데니스 구매하고픈데 다들 포커스가 아주리스라서 하데니스 사는게 맞나 긴가민가 하네요. 사용기도 거의 없구요.

감사합니다.
아주리스 리뷰들을 읽어보면 하데니스 평이 상대적으로 더 좋았습니다. 다만 전 오픈형은 너무 많아서 추가로 들일 생각이 없었고, Ananda V3로 종결했기 때문에 애초부터 하데니스는 제외했습니다. 가격은 하데니스가 더 비싸더라고요.







SunRise님 ,
시미즈님 이 못된 분들... ㅂㄷㅂㄷ

ㅋ~~~
덕분에 저 쇼핑몰은 오늘 물량 다 털었네요. Sold out 입니다.



감사합니다~
오픈형을 선호 하는데, 밀폐형이 꼭 필요할 때가 종종 있더라고요^^
SunRise님의 평가 덕분에 인터넷 리뷰들도 찾아봤고 괜찮겠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부럽습니다!!!!!!!

그냥 건강을 위한 결정이라고 생각하려고요^^




지름 축하드립니다. 저도 밀폐형이 이거다 싶은게 없어서 hd820랑 스텔리아까지 고려를 하다가, 마지막 희망으로 아주리스를 구매했습니다.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여기서 실패하면 그냥 hd620으로 만족하려구요

지르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유투브에 HD620과 아주리스를 비교한 동영상이 하나 있던데, 결론은 아주리스이기는 했지만 그건 그 사람 의견이라서 일단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가 우연히 봤던 동영상입니다:
- 저음은 포컬이 낮은 중음역대에서 더 선형직이고 풍부하게 들린다고 합니다. HD620은 저음이 약간 박스 같은 느낌이 있고, 중저음에서 에너지가 더 많고, 서브베이스는 좀 부족한 편이라고 평가하네요.
- 고음은 포컬이 좀 덜 자연스럽고 3.5kHz에서 과도한 강조가 있다고 합니다.
- 전체적으로 고음은 HD620, 저음은 포컬이 낫다고 하네요.
- 헤드폰을 울리기는 포컬이 더 용이하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fbbGy7gWeg

감사합니다~!
네, 어제 밤에 이미 품절 되었더라고요.
정품인데 가격도 저렴해서 생각하고 있던 분들에게는 고민의 여지가 없었겠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