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모어 소노플로우 무선헤드폰 나눔 수령 인증합니다. (초 간단 리뷰)

지난 주에 스카이보더님께 나눔 받은 소노플로우 무선헤드폰 인증샷 올립니다.
사실 인증샷만 올리려다가 그래도 애써 나눔해주셨는데 간단하게나마 리뷰라도 올리는게
도리다 싶어 3일 정도 휴대하고 다니며 들어봤는데 역시나 평가대로의 제품인것 같네요.
일단 꼼꼼한 포장에 이어팁까지 보내주신거 정말 감사했고 개인적으로 블루 색상은 어떨까?
궁금했었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실물이 훨씬 이뻐서 처음부터 기분 좋게 제품을 받았습니다.
사운드는 예상했던 것보다도 좀더 플랫한 편인데 나이를 먹다보니 소리 취향이 조금 바뀐 아재라
다소 심심하게 느껴지긴 했지만 어릴적 좋아했던 플랫한 사운드를 오랫만에 들을수 있어서 좋았네요.
(약 V자형이나 W자형 사운드를 오래 들어서 그런가 듣자마자 소스 살짝만 찍은 닭가슴살이 떠올랐다는...)
기능이나 성능도 무난한 편인것 같고 기본 사운드와 큰 차이가 안 느껴진다는 댓글 때문에 걱정했던
LDAC도 고음질 음원에서는 차이가 꽤나 느껴져서 실내에서는 무조건 LDAC으로 연결해서 들었습니다.
노캔도 기본 수준은 되어서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 디자인 이쁘고 무게 가볍고 기본 파우치까지 제공해줘서
휴대하기 편한 전투용 헤드폰으로 잘 쓸것 같네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제가 대두이다 보니 요다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는게 단점인것 같은데 그 외에는 여러모로 쓸만한 무선 헤드폰인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나눔해주신 스카이보더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고장나버린 앤커 Q35를 대신해서 전투용으로 잘 쓰겠습니다~ ^^
Comment 7
Comment Write

소리는 EQ 조절해서 맞춰듣고 있는데 말씀대로 Q35 대체용으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소노플로우가 좋긴 한데 헤드폰 형상 자체가 요다가 너무 짙다는게 문제이고 ANC는 한건지 안한건지 구분이 안 갑니다ㅋㅋ;;
그리고 무게가 좀 나가다 보니 오래 쓰기엔 좀 벅찹니다.

근데 무게는 250g정도라서 가볍던데 장시간 착용시 불편하시던가요?

무게가 무겁더라도 헤드폰의 무게 배분 설계가 좋다면 착용감이 편하게 느껴져야 되는데 저한텐 그런 느낌을 못 받았어요.
게다가 제 정수리 부분이 살짝 튀어나온지라 헤드밴드 위치를 조정해도 금방 아프더군요.
(가격대가 좀 있는 보스를 경험했을 땐 헤드밴드 위치를 조정하면 오랫동안 쓸 수 있습니다)

근데 저도 두상이 좀 별나서 헤드폰을 잘 안 쓰게 되는 이유가 되긴 합니다. ^^
앤커 Q35 대체라면 아주 괜찮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