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 입문 3달차 장비 추가입니다!

ie200을 입문으로 시작해서 조금씩 늘려가고 있습니다!
오늘 드디어 새로운 앰프덱 세트가 추가됐는데 아직 ac 15v와 rca 케이블이 안와서 듣지는 못하네요...
나중에 rca 케이블 오면 l30을 e30(akm 칩셋)이랑 득삼플(ess 칩셋)에 연결해가며 비교하면서 한동안 즐길거 같습니다!
스틸시리즈 게임버즈는 이틀전에 와서 이미 사용중이지만 엠프덱 오면 같이 사진 올리려고 지금 올립니다.
첫인상은 상당히 게이밍스러워서 만족이었지만 디폴트 eq세팅은 매우 불만족이었습니다...
초기 세팅이 에어팟보다 못하다는 후기를 보긴했지만 실제로 들어보니 상상 이상이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중국산 저가형 이어폰 수준이거나 그 이하? 느낌이었지만 타커뮤에 올라온 세팅으로 해놨더니 신세계였습니다.
어떤 eq로 세팅하냐에 따라 eq가 잘 먹어서 성향과 노래의 분위기가 달라지니 아마 한동안 실내용 무선 이어폰은 이걸로 갈거 같습니다(실내용인 이유는 노캔이랑 주변소리듣기, 연결 안정성, 연결 편의성은 에어팟 프로 2가 더 좋더군요..)
게이밍 성능은 eq 세팅보다 더 충격이었습니다.
260개에 달하는 게임에 대한 eq세팅이랑 2.4GHz 무선 통신 기능이 상당히 좋더군요..
배그랑 콜옵을 각각의 eq로 세팅해서 했는데 eq세팅이 각 게임에 맞게 세팅되어 있으니 게임의 집중력이 좋았습니다.
다만 제품 특성인지 아니면 제 제품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usb포트에 연결하냐에 따라 약간의 딜레이와 마이크 품질이 달라졌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mment 10
Comment 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