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
  • Down
  • Up
  • Write
  • Search
문화

[여행] 여행을 나답게… 클럽다우 앤 트래블, 실버·먹잘알·홀로족 위한 특별 패키지 여행상품 3종 출시

숙지니 숙지니
51 2 2
출처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1007342

 최근 국내 패키지여행 시장은 기존의 다수를 위한 무난하고 평범한 여행상품이라는 틀을 벗어나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맞춤형 테마여행 상품 출시가 활발해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의 변화는 모든 여행자가 여행에서 각자 다른 즐거움을 추구하는 데서 기인한다. 나에게 맞는 여행을 떠났을 때 즐거움이 배가 되기 때문이다.

이에 발맞춰 국내외 전문 여행사 클럽다우 앤 트래블이 고객의 특별한 여행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65실버투어’, ‘시즌푸드투어’, ‘나홀로힐링투어’라는 세 가지 특별한 패키지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첫 번째로 제안하는 ‘65실버투어’는 65세 이상의 고객만 예약 가능한 시니어 전용 상품이다.

고령화와 함께 급증하는 중장년층 여행객의 요구를 섬세하게 반영한 상품으로, 식단가 2만원 이상의 고퀄리티 건강 밥상을 제공하고, 일정 중 공연이나 티타임을 포함해 체력 소모가 적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편안한 이동을 위해 28인승 우등버스를 이용하게 되며, 안전사고에도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응급처치 자격증을 갖춘 국내 관광안내사 2명이 일정 내내 동행헤 세심하게 고객을 살핀다.

아울러 보호자들의 불안한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고객 요청 시 일정 중간에 촬영한 여행 사진을 보호자의 연락처로 전송해주는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확실히 차별화된 전용 서비스들을 선보인다.

고령의 나이 때문에 단체여행 참여가 망설여지는 여행객과 바쁜 일상으로 직접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자녀들에게 특히 반가운 상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25년부터 65세 이상 인구가 20%를 넘어설 것이라는 통계청 예측이 나올 정도로 빠르게 고객층이 고령화돼 가는 국내 여행시장의 변화를 고려할 때 큰 호응이 기대된다.

두 번째 기획상품 ‘시즌푸드투어’는 단순 맛기행이 아닌 월별로 달라지는 제철 식재료를 테마로 한 여행 프로그램이다.

최근 TV, 유튜브 등의 매체에서 음식이라는 콘텐츠가 가진 힘은 대단하다. 넷플릭스 프로그램인 ‘흑백 요리사’의 엄청난 인기는 현재 미식에 대한 욕구와 관심이 얼마나 커졌는지를 대변하는 좋은 예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여행 일정상의 단순한 한 끼 식사가 아닌 입을 즐겁게 하는 특별한 음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변화된 요구에 발맞춰 패키지여행의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미식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시즌푸드투어’를 기획했다.

이 상품은 매월 각 지역별 제철 특산물을 이용한 특색 있는 요리를 맛보고, 여타 패키지여행처럼 시간에 쫓기지 않는 여유로운 일정으로 식사 시간을 넉넉히 확보해 고객들이 느긋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그동안 음식을 테마로 한 국내 패키지 상품들과는 다른 특별한 맛 여행으로 미식여행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마지막 ‘나홀로투어’는 오직 1인 예약만 가능한 상품으로, 최근 급증하는 미혼, 독신 등 1인 가구와 나홀로 여행을 원하는 모든 여행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1인 예약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육아 스트레스로 지쳐 단 하루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픈 엄마, 아빠들에게도 편안한 휴식 같은 여행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패키지여행과 차별화된 이 상품만의 매력은 혼자 여행하듯 자유로운 느낌을 살리는 데 있다. 정숙하고 조용한 시간이 보장된 버스 내 이동환경, 최대한 단체 활동이 배제된 일정의 구성 등을 통해 자가용으로 혼자 여행을 온 듯한 독립적인 여행 분위기를 모두 충족시킨다.

3가지 테마의 특별 패키지여행 상품과 관련해 여행지, 가격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다우 앤 트래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이외에도 기업 및 관공서 종사자를 대상으로 한 힐링캠프, 환경캠페인 쓰레기 줍기 트래킹(플로깅 ESG), 교통약자를 위한 무장애 여행, 오지 트래킹, 슬로우시티 여행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2024년 전주, 산청 동의보감촌 팸투어를 진행하고 한방족욕, 웰에이징 프로그램, 왕뜸 체험, 건강식 밥상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최고급 웰니스여행(Wellness) 상품도 출시해 활발히 운영 중이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 김신영 대표는 “앞으로의 여행은 특수 목적 관광, 즉 S.I.T (Special Interest Tourism)를 기반으로 단순한 이동이나 휴식을 넘어 개인의 관심사를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돼야 한다”며 “특정한 테마를 중심으로 한 여행으로 저마다의 취미, 관심사를 가진 다양한 계층 여행자들에게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은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럽다우 앤 트래블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숙지니 숙지니
143 Lv. 409476/414720EXP

지름의 기준 : 기기의 외모

헤드폰

 뉴토피아, 서스바라, 스텔스, 스텔리아, D9200, HD660s2, NA70P,  네린자작폰, HD620s

 

이어폰

 설월화, 아우라,  페이완, 엠퍼러, 레이븐 LE, 테서렉트, 멘토, 알파Ti, 애니마V2, 튜리티, 쇼막삼, 일루미네이션, 카구야, ie900, R10, se846, 솔로, 칸타, 카덴즈, QUE, EW300DSP, 유메 2, 메이, 비바체, 어현기, ew100p,...

 

오픈형 이어폰

 ES-P2, ES-P3, 샤콘느, A8, 오르바나에어, FF5, YE02, X10, YD30, EB2S Pro, YDX, 스노우 로터스, 발포드

 

스탁스

 L500, SRM212, SRS-002

 

거치형, 포터블, 꼬다리

 CMA15, Pro iCAN Sig.

 SP3000, CMA18P, 마스코보 475,  AK300

  문리버2Ti, HC4, 루나, DC06

 

지나간 것들..

포스텍스 T50 50주년, T50rp mk3

소니 MV1, MDR-1A limited

오디지 LCD2C, Sine

64오디오 U12t, 볼루어

팻프릭 그랜드마에스트로

유니크멜로디 맥스, 메스트mk2

소프트이어스 이니그마

에티모틱 ER4SR

젠하이저 IE800, HD600

AKG N5005, K3003

베이어다이나믹 셀렌토2

JH audio 앤지

엠파이어이어스 브라바도 mk2

씨오디오 브레이버리rb, 유메울트라, 유메, 린코 블랙/화이트

수월우 란, 카토, 아리아2, 스타필드2, 네코

트루스이어 노바, 제로 레드, 홀라

디타 퍼페츄어, 프로젝트M

하이비x에프오디오 프로젝트ACE

에프오디오 스프링

유코텍 RE-3, RE-1pro

7Hz 타임리스ae, 소너스

탕주 두보

렛슈어 갈릴레오

바이너리 쇼팽

심갓 ea500

탠치짐 제로, 4U, 오리진

ifi 그리폰

샨링 H7

토핑 E50

모노리스THX888

등등등.. 

 

ReportShareScrap
AlpineSnow AlpineSnow님 포함 2명이 추천

Comment 2

Comment Write
profile image 1등

아이디어 상품이네요. 그런데, 개인차가 있겠지만 비슷한 연배 분들과 다니는 것을 좋아할지...

16:40
25.03.12.
profile image
숙지니 Developer
purplemountain
그러게요. 하지만 여행의 속도 측면에서는 젊은이들과 다니면 힘들수도 있으니까요. ㄷㄷ
16:42
25.03.12.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 Login
WYSIWYG

Report

"님의 댓글"

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mment?

Comment Delete

"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Shar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