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
  • Down
  • Up
  • Write
  • Search
동물

잘크고 있네요.

재인아빠 재인아빠
96 12 25

얼마전에 새끼가 안보이길래 물려갔나 걱정이 됬는데 잘크고 있네요.

 

20240626_102657.jpg 

재인아빠 재인아빠
45 Lv. 40554/42320P

오디오

Hifiman HE560 v4

Sennheiser x Drop HD58X

Shure SRH840a

MoonDrop SSR

FinalAudio E3000

Truthear Hexa

Tangzu Wu Heyday

Moondrop Chu2

IFI audio Zen DAC

IFI audio Zen CAN

Raspberry Pi 4 + Volumio

 

사진

Canon 200D

EFs 55-250mm

EF 50mm

EFs 24mm

EFs 10-18mm

Lightroom Classic + Luminar Neo

 

망원경

Orion Observer 134mm reflector

ReportShareScrap
숙지니 숙지니님 포함 12명이 추천

Comment 25

Comment Write
profile image 2등
동물과 교감을 하시는 매우 대단하신 분이네요....

저는 헤드폰과 교감을 하겠...ㅋㅋㅋㅋ
00:42
24.06.27.
profile image
재인아빠
그건 저도 없습...ㅠ
00:43
24.06.27.
profile image 3등
엄마 아빠를 닮아 새끼인데도 롱 다리네요^^ 어른 새가 될 때까지 잘 자라길 기대합니다^
00:45
24.06.27.
profile image
purplemountain
주변에서 떠나지 않고 있어서, 다 클때까지 볼 수있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어요.
00:49
24.06.27.
profile image
재인아빠

우연히 보던 동물도 저렇게 자주 마주치면 키우고 있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하죠.

전 아들넘이 방과후 학교 수업에서 뜻하지 않게 받아온 소라게를 9년째 키우고 있습니다. 
조금 전에도 소라게 먹이인 젤리를 주문하고 왔죠.
처음 집에 왔을 당시 소라게 수명이 18년까지 될 수 있다고 인터넷에 나와 설마 했는데, 9년이나 아주~ 대충 키우는데도 잘 살아주니 고맙기도 합니다만, 이것도 인연의 무게를 느끼게 됩니다. 
처음에는 주변에 소라게 키우는 집에 주고 싶었는데 찾아보니 없더라고요.
이제는 포기하고 키운지 몇 년이 지나니 가족같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서로가 서로를 키우는 거죠.

01:20
24.06.27.
profile image
purplemountain
소라게 키워보고 싶어지네요.
근데 18년이면..... 끝까지 키우겠다는 보장을 못할 것 같아서....
02:15
24.06.27.
profile image
재인아빠
네, 설마 18년을 살까 싶습니다. 최장 18년이라서요^^
제 주위에 저 같은 이유로 소라게 분양 받은 사람들은 보통 4년 이내에 모두 죽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키우는 소라게는 인도 소라게 같던데, 생명력이 대단한 것 같더라고요.
소라게를 키우는 것을 추천하는 것은 아니고, 처음에는 식구가 딸린 것 같은 부담감이지만, 어느새 한쪽 구석을 차지하는 식구가 되더라고요. 무엇을 키우던 마찬가지 일 것 같습니다.
식물이라도 키워보시죠^^
02:18
24.06.27.
profile image
purplemountain
마저요. 뭐 무서워 장 못담구냐고....

지금은 집나간 둘째 녀석이 동물을 좋아해서 도마뱀 한마리하고 앵무새 한마리 그리고 가끔 보시는 고양이까지 있었는데요. 특히 앵무새가 오래 사는 놈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둘째녀석 학교 가면서 친구한테 주었더니 한 2년 더 잘 살다가 갑자기 죽었다고 하더라구요. 도마뱀도 주변 초등학교에 기증해서 잘 살다가 갔다고 하구요.

남아있는 고양이 한마리가 집사람과 저한테 많은 위안이되더라구요. 특히 집사람 한테는요.
02:32
24.06.27.
profile image
재인아빠
ㅋ 냥이가 있었죠^^ 그럼 굳이 식구를 더 늘일 필요야...
02:34
24.06.27.
profile image
햄최삼
누구 저요? 학교 맞는데요...! ㅋㅋㅋㅋㅋㅋ
00:50
24.06.27.
profile image
햄최삼
ㅋㅋㅋㅋㅋ
죄송! 드립을 이제야 이해했음요.
00:57
24.06.27.
profile image
저게 학인가요?
자주 보셔서 정 드셨을듯 합니다. ㅎㅎ
01:15
24.06.27.
profile image
purplemountain
한국명 캐나다 두루미라고 하네요.
두루미는 학이니 학....하앍....
01:24
24.06.27.
profile image
iHSYi
음......
볼 때마다 맛이 좋다는 이야기가 떠올라서요.....
02:16
24.06.27.
profile image
저 시기의 새끼는 신체 비례가 뭔가 타조 비슷하네요ㅋㅋ
06:03
24.06.27.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 Login
WYSIWYG

Report

"님의 댓글"

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mment?

Comment Delete

"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Shar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