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삼가 이어폰 추천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원래는 음감 쪽에 취미가 전혀 없어서 qcy 싸구려 이어폰하고 버즈 프로 1세대를 쓰다가 비행기 탈 때 아버지가 빌려주신 qc35 2세대의 사운드를 듣고 감동에 빠진 뒤로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곧바로 에어팟 프로 2세대를 구입했었습니다.
지금 와서야 가성비 대비 음질이 아주 좋다고 하기는 애매하다는 사실을 알았지만 그 당시에는 무작정 애플이 좋다는 생각에 그랬었더랬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대만족했었으니 아주 후회하지는 않습니다만.
하여간 그 감동이 다시 느껴지지 않아 고민하다가 보스 qc 울트라 헤드폰과 bt-w5를 구매한 뒤 정말 만족스럽게 쓰고 있었는데 계절이 계절이기도 하고 체감상 지하철이나 낮은 소리에 비해 고등학교의 시끄러운 말소리를 잘 잡지 못하는 기분이 들더군요. 아무래도 계절이 계절인만큼 덥기도 하고요 ㅡ.ㅡ
사족이 길었습니다만 에어팟 프로 2로는 뭔가 음질이 좀 모자른 것 같아 에어팟 프로 2세대에 밀리지 않는 노이즈 캔슬링과 보다 나은 음질의 이어폰을 추천받고 싶어 이렇게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어차피 집에서는 헤드폰으로 들으니 사용환경은 대부분 지하철과 버스, 학교나 독서실에서 사용할 것 같고 주로 듣는 음악은 jpop, 밴드, 우타이테, 랩, 락 등 주로 밴드 사운드가 많이 들어간 음악입니다.
예산은 에어팟 프로 2랑 비슷하면 좋겠습니다만 정말 메리트가 있으면 45만원까지는 투자할 마음이 있습니다...! 이것만 사고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추천을 부탁드리지만 정말 마지막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아, 그리고 줄이 거추장스럽기도 하고 외부에서 사용하긴 약간의 에러가 있어서 무선 위주로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