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 7일차입니다.. 헤드폰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갓 입문 일주일째인 아기입니다..
오늘로써 모든제품들이 도착하여 신이 나서 박스를 개봉했는데..
득삼플구성에 X2HR 과 HD599를 들었는데 특이점이 찾아왔습니다..
HD599를 첫번째로 착용하고선 와 착용감 좋다 소리도 좋네!! 하고선
X2HR 로 변경하여 소리를 들었더니 HD599의 뭔가 그 막힌듯한 소리가 떠오릅니다..
중저음을 때리는? 듯한 X2HR.... 그런데말입니다.. 너무 무거워요.. 목에 무리가 오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하여
두 제품을 합친.. ? 듯한 제품이 있을지 질문드립니다!!
(아 그리고 너무 비싼건 안돼요 ㅠㅠ 아직 19갤 아기에게 모든걸 투자해야하는지라..ㅠㅠㅠㅠㅠ)
p.s 밑에 스피커 사진은 회사대표님의 취미룸에 설치 돼있는 스피커인데..
평상시절에는 잘 몰랐는데 입문하고나니 이 스피커가 너무 좋아보입니다 ㅎㅎ
Comment 11
Comment Write착용감은 HD599랑 별차이 없겠지요? 살짝 이어컵부분이 작은건지
새거여서 압박감이 좀 느껴지더라구요
저 설치된 스피커는 좋은거 맞습니다. 소프라 No.2나 3같아보이는데 최소 2500만원대...
포칼네 스피커는 모가지 꺾이는순간 사는사람 모가지도 저거 산다고 같이 꺾여버리죠 ㅋㅋㅋ
중저음위주, 타격감을 원하신다면 오픈형 말고 밀폐형쪽으로 가시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Fiio FT1이라던가...
밀폐형이요.. 밀폐형 한번 다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iio FT1는 네이버에서는 안나오네요? 알리나 이런 직구로 알아보는건가요?
좋은주말 되세요~^_^
근데 uno한번 들여보세요. 착색이 있어서 싫어들 하시는데 599에는 찰떡입니다.
저는 599에서 저음을 좀 부드럽게 업그레이드 + 좀만 더 선명 을 원해서 HD6XX로 왔고 만족합니다.
한번빠지면 만족할때까지 못헤어나와서 큰일입니다 괜한걸 건든게 아닌가 싶네요..
6xx 만족스럽다는 글들이 많네요! 감사합니다..
무거우시다면 소니 mdr-m1이 200초반대 무게로 가벼운걸로 알고 있습니다. 음질은 당연히 좋구요. 가격도 할인 잘 찾으시면 20중반대 쯤으로 구입가능하실거에요.
사실 밖에 가지고 나갈일이 없어서 MV1 에 거의 기울었지만....
가격이 문제네요 헤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