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헤드셋 자주 쓰시나요?
블투 헤드셋을 살지말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산다면 보스 qc울트라 정도를 살거같은데요
음질 공간감 노캔 모두 블투 헤드셋이 에어팟 프로같은거보다 좋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부피 때문에 고민이 되네요
목에 걸치거나 별도의 수납할 가방이 필요하다는게 최대 단점인거 같습니다.
여름엔 더워서 잘 못쓰기도 하고요
그래서 고민중에 있는데, 차라리 이 돈으로 유선 헤드셋이랑dac같은거 사는거 보태서 집에서 음감하고 게임하는데에 쓰는게 나을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어떤게 좋으려나용
Comment 4
Comment Write고민이 필요한 지점이죠. 선이 거추장스럽다거나 밖에서 더 많이 들으신다면 무선을 생각할 만 한데, 집에서만 들으시고 음질만을 추구하신다면 거치형 시스템을 구축하는거도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유틸리티를 생각하신다면 단연 무선인데.. 참 남이 가이드 드리기에는 어려운 지점이에요.
대신 블투스 헤드폰이 이어폰보다 수명이 길긴 합니다. 배터리 용량이 줄어도 이미 컸어서.. 분실도 적고.
결국 집에서 어떤 형태로 사용하시는가가 주안점이 되겠네요.
써고 갠찮은 블투스 헤드폰 많은데 찍먹한번 해 보심이..
집에서는 자주 씁니다. 실외에서는 쓸 수 있는 계절이 제한되어 있기는 합니다만, 사무실 같은 실내에서는 Zoom이나 Teams 때문이라도 가지고 다닙니다. 배터리 시간도 더 기니까요.
TWS가 더 낫지 않나요? 가지고 다니기는 헤드폰이 부피가 커서 번거롭지만, 나머지는 모두 헤드폰이 편하더라고요(쓰고 벗기도, 여차하면 유선으로, 배터리 시간도 더 길고, 회의중이라는 어필도 확실히 되고)
결론은 블투 이어폰이나 헤드폰이나 모두 필요하더라고요. 세어보면 한 두개도 아니지만.
1. 글에 답이 있네요.
2. 제품 이용은 개인차가 심해서
본인의 선택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