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구로나 개봉 쪽 mini xlr단자 납땜 의뢰할만한 업체가 있을까요...?

127 1 2
요즘.... 사부작거릴 준비 하고 있습니다.
저번에 제작했던 헤드폰이요... 다양하게 곡을 들어보니 여성 보컬 부분이 좀 쏘더라고요..
소리 튜닝하셨던 분께 조절을 요청드리고 다시 받았는데 크게 차이점을 느끼진 못해서 말씀드리니 모딩? 튜닝? 방법을 말씀주시더군요.
튜닝 필터 부직포 스폰지 가지고 사부작.... 패드도 이것 저것 바꿔보고 하다가 낸 결론은....
'이거... 필터가지고 조정할께 아니라 드라이버가 귀에서 더 멀어져야겠는데?'
였습니다....;;; 근데 이게 맞는 결론인지도 모르겠어요...
뭐.. 가구 쪽에서야 설계도 하고 제작도 하는데 헤드폰 설계를 제가 어찌 알겠습니까... 그리고 개인 제작자분들도 대부분 하우징은 외부에서 구매하시는 듯 하더라고요.
뭐... 거창한 무언가를 만드려는건 아닌데... 그래도 좀 더 만족할만한게 나오려면 시행착오를 좀 더 겪어야겠습니다. 이 전 제작자분께 부탁하자니 매 번 타지에 계신 분께 보내고 받으면서 소리 맞추는것도 번거롭고.... 그래서 근처에서 업체가 있으면 mini xlr단자에 케이블 연결하는 납땜 작업만 좀 부탁드리려고요.
납땜도 하려면 하겠는데... 아무래도 좀 잘 하시는 분께 부탁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그런데 혹시 구로 쪽에 음향기기나 단자 납땜 잘 해주실만한 업체가 있을까요...?
드라이버가 귀에서 멀어지면 더 쏠 가능성도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헤드폰에서 L패드보다 F패드가 덜 쏘지 않나요?
그리고 지금 하고계시는 작업이 miniXLR 납땜보다 훨씬 어려워보입니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