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드셋 선택이 고민되네요.
지난주 주말 청음을 갔다왔습니다.
재가 집에 k7이 있어서 해당 제품을 기준으로 들어서 다른 앰프에 적용 했을때는 다를 수도 있겠습니다.
유명한 hd600 들어보는데 플랫 하다고들 많이 하시던데 뭔가 소리가 재 입장에서는 심심하게 들렸습니다.
추천이 많이 보이던 포칼 아주리스도 들어보고 싶었는데 해당 제품은 보이지 않아서 아쉽네요 들어봐서 후보지에 넣고 싶었는데
찾아보고 아는대로 들어보고 비교한 결과 아래 기종으로 좁힌거 같은데 다른 추천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하이파이맨 에디션 xs
에디션 xs를 처음 들었을때 엄청난 공간감에 깜짝 놀랐습니다.
악기 소리가 분리되서 그곳에 공간이 있는 느낌이 가장 인상적이였습니다.
우선 내일 다시 청음샵에 가서 이게 맞나 들어보고 고민해서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오롯이 음악감상 목적이며 노래는 J-POP을 주로 듣고 요네즈 켄시 같은 남성 보컬도 들으나, 주로 여성보컬 위주로 듣습니다.
다른 추천이 있다면 해주시면 참고해서 청음해보겠습니다.
금액은 100만원 이하로 예산 잡았습니다.
(ps. 덱/앰프는 k7으로 충분할까요? 윗 등급으로 가야한다면 구매 생각이 있습니다 기변 해야한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ps. 포칼 아주리스 청음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Comment 6
Comment Write
xs 마음에 드시면 그걸로 가시고 k7은 유지하세요.
대신 밸런스드 케이블이 있으면 하네요.
솔직히 xs 안 좋아하는데 초심자가 혹할만힌 요소가 많다는 점은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 감사합니다 k7은 그대로 유지하겠습니다. 밸런스드는 찾아보고 구매하겠습니다. 어제 하루종일 선라이즈님 랭킹글을 찾아보고 후보를 늘렸습니다 오늘 못가서 내일 청음 가는데 랭킹 추천 기준으로 청음해봐서 다시 보겠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음강용이다 보니 620s2도 고민 후보에 들어가게 되네요

믹싱 패드랑 프로듀싱 패드랑 들리는 소리가 다르다는데 청음 가능하면 들어보겠습니다.
현장감 확실히 살고 참 잘만든거같아요 추천드립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