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체험단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 리뷰 : 디자인

아코로엘 아코로엘
4367 1 0

 

 ※ 이 사용기는 블로그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원본은 이곳 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코로엘입니다.

이번에 다뤄볼 제품은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입니다.

​ 
 

디자인

​ 
 

제품의 기본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품 유닛의 전반적인 하우징은 강화 플라스틱이며 외부 전면에 금속 터치 패널이 있습니다. (터치패널 외 다른 부분에 컨트롤 버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측 터치패널 부분의 구멍과 좌우 유닛의 상단, 그리고 대각선 하단 부분에 주변 소음 인식(Transparent Hearing) 및 전화용 마이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유닛의 각 측면 상단과 하단 대각선 방향에 주변 소음 인식 및 전화용 마이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 
  
 

제품의 안쪽 면에는 이어폰 노즐부와 상태 LED, L/R 마크와 충전 단자가 자리하고 있으며 7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었습니다.

 

폼팁의 경우 컴플라이 트루 와이어리스 폼팁과 호환됩니다.(별매)

​ 
 

전용 케이스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수납시 이어폰 유닛을 자동으로 충전합니다. 전용 케이스를 통하여 총 2회 추가 충전이 가능하며 전용케이스에서 이어폰 유닛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기존에 연결된 제품과 페어링됩니다. 커버 부분 및 단자 부분에는 강력한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이어폰 유닛이 분리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뒷면에 있는 충전 단자는 USB-C 타입으로 현재 출시되는 많은 제품들과 흐름을 같이 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 케이블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 
 

연결, 전용 APP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은 aac, SBC, aptX, aptX LL 코덱을 지원하며 대부분의 스마트폰(애플 기기 제외)에는 aptX 및 aptX LL 코덱으로 연결됩니다.(멀티포인트 기능 미지원)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을 컨트롤할 수 있는 Sennheiser Smart Control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하여 실행이 가능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제품 설명서가 없더라도 전용 앱에서 제품의 기능에 대한 설명이 있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Sennheiser Smart Control 전용 앱에서는 제품의 배터리 잔량과 더불어 주변 소음 인식(Transparent Hearing) 기능의 세부 설정, 이퀄라이저, 통화 기능 등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합니다.

​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의 첫인상은?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을 사용해보니 NFMI(근거리 자기 유도 기술, Near Field Magnetic Induction)와 aptX/aptX LL 코덱 탑재거의 없는 끊김과 더불어 낮은 지연시간, 그리고 뛰어난 음질이 매우 인상적인 제품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폰의 기능과 더불어 실제 아웃도어에서 사용한 소감을 적어보겠습니다.

P1160038.jpg

"선정 빡세기로 소문난 포터블코리아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리뷰를 내 맘대로 자유롭게 씀" 
  
  
  
  
 

신고공유스크랩
터럭 터럭님 포함 1명이 추천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