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019.02.09 22:34

저는 그냥 병인가봅니다...

조회 수 1184 추천 수 5 댓글 4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20190209_221051.jpg저는 왜 이렇게 이런분야에 호기심이 많고 집착이 심한걸까요...반성중입니다 ㅜ ㅜ
  • ?
    대학원생 2019.02.09 22:38

    돈이 없어 관심만 갖고 구매하질 못하는 저에 비하면...ㅋㅋㅋㅋ 
    부럽습니다!

  • ?
    은우아빠 2019.02.09 23:09
    저도 한개만 놔두고 방출해야죠....ㅜ 호기심이 두려움을 이겼습니다..
  • profile
    Licher 2019.02.09 22:52
    와 3개나 ㄷㄷ
  • ?
    은우아빠 2019.02.09 23:09
    한개만 남길거에요...저도 사정되면 다 가지고 싶네요 ㅎ
  • ?
    새벽밤의 2019.02.09 23:16

    변태..

  • ?
    은우아빠 2019.02.09 23:23
    ㅜ ㅜ...
  • profile
    터럭 2019.02.09 23:24

    우후훗... 대단하신... 
     저는 그냥~ 기능에 몰빵 - XM3으로 갔네욥...

  • ?
    은우아빠 2019.02.09 23:29
    터럭님 댓글 검색해서 저음 줄이니깐 소리 참 좋네요... 그런데 착용감이 보스가 너무 압권이네요ㅜ 1000XM3 귀에 스펀지가 닿아서 답답하고 열나지 않으세요? 저는좀 그렇네요
  • profile
    터럭 2019.02.10 00:15
    ㅎㅎㅎ
    제 귀가 조금 더 작은 모양입니더~~ ^^
  • ?
    kalstein 2019.02.09 23:27

    으아... 너무 중복 투자인데요 ㅎㅎ

  • ?
    은우아빠 2019.02.09 23:30
    ㅎㅎ뭐 다 평화나라로 보내야지 않겠습니까...가정의 평화를 위해..
  • ?
    나만의하쿠 2019.02.09 23:37
    노캔 3신기군요.ㄷㄷ전 착용감 하나로 1년넘게 QC35로 버티고있고 다음시리즈 기다리고있네요.언제 나올련지..
  • ?
    은우아빠 2019.02.09 23:41
    진짜 이거 착용감이란게 무시못하겠네요. 정말 모든게 딸리는데 착용감 하나로 보스를 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자야 하는데 번갈아가면서 듣는게 몇시간째네요 ㅜ
  • ?
    나만의하쿠 2019.02.09 23:53
    보스가 노캔이 다른 회사보다 좋다는것도 옛말(즉 QC15,25때)인것같고 무선도 SBC,AAC만 고집하는데 그러고도 가격은 소니보다 더비싸게받지만 그 착용감하나가 진짜...... 현명한 선택하시길바래요. ^^
  • ?
    은우아빠 2019.02.10 00:05
    하...진짜 돌겠습니다 ㅋㅋ 소니 소리 정말 좋네요 근데 귀가 왜이렇게 덥나요? 저만 그런가요?
  • profile
    배통통이 2019.02.09 23:56
    저도 청음샵과 중고나라 전전 하다가 결국에는 qc35로....ㅎㅎ
  • ?
    은우아빠 2019.02.10 00:06
    ㅋㅋ만족감은 어떠신가요?저는 자꾸 미련이 남아서 세개 다 일단 사버렸네요...ㅜ
  • profile
    배통통이 2019.02.10 00:18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음질은...동시에 비교 청음 한게 아니라 다 따로따로 들었어요. 당시에는 크게 거슬리지 않아 넘어 갔다죠... 전 이동보다도 작업중에 끼는 경우가 더 많아서 착용감에 큰 비중을 뒀어요.
  • ?
    은우아빠 2019.02.10 00:22
    고음질 코덱 미지원 치고는 음질 좋은편이지요. 음색도 무난하구요~ 작업중 쓰신다면 다른 헤드폰은 쳐다도 보지 마세요..무조건 보스에요 ㅋㅋㅋ진짜 편하네요
  • profile
    영디비초보 2019.02.10 00:06
    와웅 ㅋㅋㅋ 3개 보유하면 힘드시겠네용
    저도 비슷한 라인업 거치고 지금은 xm3만 있습니다!
  • ?
    은우아빠 2019.02.10 00:12
    귀 안더우세요? ㅋ 젠하이저랑 보스는 귀가 너무 쾌적한데...소니는 ㅜ ㅜ
  • profile
    영디비초보 2019.02.10 00:15
    Qc35 착용감은 좋긴한데 기능이나 음색이 다른 두 모델에 비해 제 마음에 와닫지가 않았고, 젠하이저는 일반 헤드폰만큼 보유할만한 메리트가 없었구요, xm2쓰다 xm3을 겪어보고 저음 살짝 깍아주니 제 마음에는 쏙 들었습니다 ㅋㅋㅋ

    근데 착용감도 또 무시하기 힘들어서 ㅠㅠ
  • ?
    은우아빠 2019.02.10 00:20
    저도 저음 깎으니깐 소리가 맘에 드네요. 젠하이저는 유선 무선 다 음질이 좋고 기능도 좋은데 음색이 제 성향하고 좀 안맞아서 아쉽구요..
    지금은 딱 착용감 하나 가지고 고민중이네요.
    몇시간씩 쓰면 귀가 정말 답답할거같아서요. 오랜시간 착용해보신적 있으신가요?
  • profile
    영디비초보 2019.02.10 00:34
    통근때 1시간 정도씩 착용하고 있습니다~ 원래 1시간 들으면 10분 정도는 쉬어주는게 귀 건강을 해치지 않는다고 해서요 ㅋㅋ
  • ?
    은우아빠 2019.02.10 00:36
    그렇군요! 저도 좀 신경써야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 profile
    전자음 2019.02.10 09:56

    노캔 3대장을 전부.. 대단하십니다 ㄷㄷㄷ 

  • ?
    은우아빠 2019.02.10 10:07
    ㅎ후회중입니다만...이미 늦었죠ㅜ
  • ?
    예림이아빠 2019.02.10 10:23
    정상.... 그정도로 뭘....
  • ?
    은우아빠 2019.02.10 23:31
    감사합니다! 위로가 되네요...^^ㅋㅋㅋ
  • profile
    겜메 2019.02.10 12:07

    와! 삼대장이 동시에! 
    대단하십니다... 노캔 헤드폰 종결하시려구요?

  • ?
    은우아빠 2019.02.10 23:32
    네 이참에 종결해버리려고요...나중에 또 신형 나오면 흔들리겠지만 노캔헤드폰이 한번 쓰면 헤어나오질 못하겠더라구요 ㅎ
  • profile
    발짐 2019.02.10 14:27

    자식 낳으면 취미 생활은 접어야 하는 줄 알았는데 여기 계시는 아버님들은 참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 ?
    은우아빠 2019.02.10 23:33
    글쎄요 저도 그래야된다고 매일 아침 다짐하지만....아직 철이 덜 들었나봅니다...ㅋㅋ 아들보다는 아내한테 미안하죠;;
  • profile
    백운 2019.02.10 23:53

    흐뭇하군요.. 전 저기에 + qc35 2 + 1000xm2 까지 들였었.... ^^; 
      
    전 이상하게 하나 남긴게 1000xm2 가 되었네요. 
      
    이제 제일 맘에드는거 하나 남기시고 거치형 하나 마련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
    은우아빠 2019.02.11 01:16
    허...거치형은 베이어다이나믹쪽으로요....? ㅋㅋ
  • profile
    백운 2019.02.11 09:56
    당연히 본인 맘에 드는 성향으로 해야죠^^;

    무난한 hd600, hd650(hd6xx) 정도면 인도어에서 꽤나 괜찮은 음감이 가능합니다.
  • ?
    은우아빠 2019.02.11 10:22
    ㅋ오히려 저녀석들보다 저렴한 가격에 지름을 마무리할수 있겠네요 ㅎ감사합니다
  • ?
    kalstein 2019.02.11 10:30
    소니음색 좋아하시면 1am2 쪽이 더 낫지않을까 싶어요.
    젠하이저 hd650쪽은 사알짝 어두운 느낌이 ㅋ
  • ?
    은우아빠 2019.02.11 10:47
    그 모델이 많이들 추천하시더라구요. 가격도 중고가로 부담없는 가격이구요. 이번에 1000XM3 저음 낮추고 들어보니 소리 정말 괜찮더라구요.. 착용감 문제만 아니었다면 거의 완전체다 싶었습니다.
    1am2도 선택지에 넣어놔야겠어요~^^
  • profile
    영디비 2019.02.11 12:31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대박입니다!! ㅋ 엄청난 호기심에 경의를~~ 
      
    어떤게 남을지도 궁금하네요~ ㅋ 
      

  • ?
    은우아빠 2019.02.11 12:40
    ㅎㅎ영디비님 리뷰에서 보았던 세 기기 나란히 있는 장면을 제가 집에서 보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ㅋㅋ
  • ?
    음악듣는리군 2019.02.11 14:32

    1000xm2 듣다 개인적으로 노캔은 어지럽게 느껴져서 방출하고 동생이 사용하는 m3도 비슷해서 저는 유선으로 가버렸네요 ㅎㅎ 안들어 본 나머지 회사들은 노캔의 느낌이 궁금하긴하네요..

  • ?
    은우아빠 2019.02.11 16:47
    노캔이 좀 약한편이지만 그래서 자연스러운 느낌과 편안함은 젠하이저이구 소니는 강력한 만큼 예민하신 분들은 좀 어지러우실수도 있구요. 보스는 그 중간정도인거 같습니다. 셋 다 참 좋은 헤드폰입니다. 각기 장단점들이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당첨자 발표] AME J4H 커스텀 이어폰 리뷰 댓글 이벤트 15 updatefile 영디비 2019.02.20 322
공지 [당첨자 발표] 웨이블릿디자인 OP.2C & OP.2W 이어폰 14 updatefile 영디비 2019.02.19 500
공지 [체험단 발표] 웨이블릿디자인 OP.2C & OP.2W 인이어 이어폰 22 file 영디비 2019.02.11 826
공지 [필독] 영디비 사용 안내서 14 file 2디비 2018.07.27 4388
2687 잡담 초콜렛 대신 12 file 마키세크리스 2019.02.14 384
2686 잡담 귓구멍 크기가 매일 바뀌시는분이 있으실까요 13 최성용 2019.02.14 394
2685 잡담 IER-Z1R 예판 취소했네요.... 13 file 햄최삼 2019.02.14 916
2684 잡담 현재 번갈아 가면서 사용중인 만듬새가 좋은 코드리스 이어폰들 2 file POMATO 2019.02.13 536
2683 잡담 HE4XX 지름 신고합니다 +_+ 20 file Berrity 2019.02.13 742
2682 잡담 마구백 후속기종 엄연히 말해서 나오긴 나왔어요 8 겜메 2019.02.13 557
2681 잡담 집에 MA900 있는데 12 겜메 2019.02.13 556
2680 잡담 우왕... ier-z1r... 8 kalstein 2019.02.13 801
2679 잡담 소니 1000xm3 터치이슈 관련하여 센터 갔다왔습니다 7 새벽밤의 2019.02.13 569
2678 잡담 헤드폰을 하나 기추해야되나 고민중입니다. 11 kalstein 2019.02.13 394
2677 잡담 어제나온 스텔리아 사진들 18 file 전자음 2019.02.13 691
2676 잡담 충동구매한 베이어다이대믹 DT770pro 32옴 20분 사용기 7 곡선 2019.02.12 505
2675 잡담 가성비 거치형 DAC / Topping DX3 pro (강추!!) 27 file 예림이아빠 2019.02.12 1070
2674 음향 하이파이 플러스를 다시 들였습니다 11 KIMBBAM 2019.02.12 494
2673 잡담 직장동료분이 audeze isine10 들어보시고는... 12 kalstein 2019.02.12 549
2672 뉴스 삼성 갤럭시10 색상 공개 19 file BJ 2019.02.12 915
2671 잡담 오늘 국제미디에서 OP2C와 W청음했는데 이상하네요... 3 nomad 2019.02.11 546
2670 잡담 흐음... DAC을 바꾸니 뭔가 화려하게 들리는것 같은데요. 11 예림이아빠 2019.02.11 702
2669 잡담 새롭게 알게된 사실 2 은우아빠 2019.02.11 467
2668 잡담 들을만한 클래식 없을까요? 11 atar 2019.02.11 394
2667 잡담 Foobar2000 재미있네요 17 바부바부딩 2019.02.11 724
2666 잡담 흐음... 고음질 음원. 뭔가 화려하게 들리는거 같은데요. 9 kalstein 2019.02.11 506
2665 잡담 dt1770pro나 srh1540과 유사한 모니터링 헤드폰? 16 KIMBBAM 2019.02.11 584
2664 잡담 [정모](후기)지~~~~난 0디비 강남 사무실 이전후 첫 모임 10 file thinBlue 2019.02.11 595
2663 잡담 이런식으로 레코딩된 음반 뭐 없을려나요? 1 가방 2019.02.10 294
2662 잡담 소니 A55 vs 비슷한 가격대 플레뉴?? 3 바부바부딩 2019.02.10 378
2661 잡담 좌우 음역대별 소리가 다르게 들리네요. 10 atar 2019.02.10 359
2660 잡담 간만에 지름 4 후대장 2019.02.10 389
2659 잡담 Z7M2 가격방어 실패했으면 좋겠습니다 11 겜메 2019.02.10 762
» 잡담 저는 그냥 병인가봅니다... 43 file 은우아빠 2019.02.09 118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1 Next
/ 91
CLOSE

SEARCH

CLOSE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