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019.01.02 12:15

코원, 플레뉴 D2 공개

조회 수 2902 추천 수 8 댓글 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chrome_2019-01-02_12-12-22.png

chrome_2019-01-02_12-12-30.png

 
 오늘 코원이 신제품 플레뉴 D2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였습니다. 
  
 DAC가 WM8740에서 CS43131로 변경되었으며, 2.5mm 단자를 통해 밸런스드 출력을 지원합니다. 이로 인해 SNR 130을 달성했다고 합니다(밸런스드 기준). 출력은 4.0Vrms가 된다고 하네요. 일반적인 언밸런스드 환경(3.5mm)에선 SNR 125, 출력 2Vrms정도라고 합니다. 또한 DSD128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1월 2일 오늘 출시라고 밝혔으나 현재 판매예정이며, 22:26 현재 코원 직영 스토어팜에서 판매 시작했습니다. 가격은 64GB 기준 35만 9천원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plenue.cowon.com/product/PLENUED2/product_page_1.php 
 https://smartstore.naver.com/cowoncowon/products/4017568786
 http://support.cowon.com/v2_board.php?id=A02&no=142

Who's 전자음

profile

 全力でもっともっと何度だって前へ
 전력으로 조금씩 몇번이든 앞으로.
 Primary/yuiko - Awake  
 
 
일본 동인음악을 좋아하는 오따꾸 대학생입니다.  
 
 ELEAR / ER4XR / SP900 / 기타등등~~~~

  • profile
    KIMBBAM 2019.01.02 12:22

    밸런스 출력 4...ㄷㄷ합니다 언밸런스 출력은 어느정도이려나요. 원래 플래뉴 D가 1vrms여서 조금 아쉬웠는데 2정도만 되도 괜찮을 것 같네요

  • profile
    전자음 2019.01.02 12:26

    보급기가 플래그쉽 싸다구를 때리는 팀킬의 코원.. 측정치 떠야 알겠지만 밸런스가 저모양이니 언밸도 꽤 괜찮게 나올 듯 하네요

  • profile
    아마티 2019.01.02 12:27

    옛날 코원의 전설적(?)인 d2 mp3 player 가 생각나네요. ㅎㅎ 
    스펙을 검색해보니 둘다 90그램 대의 무게에 정사각에 가까운 비율인데 뭔가 노린 걸까요?

  • profile
    전자음 2019.01.02 12:29
    안그래도 D2의 오마주처럼 생긴 디자인인데, 예전 D2의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을지..ㅎㅎㅎㅎㅎ
  • profile
    KIMBBAM 2019.01.02 13:11
    제가 알기로 그 D2의 오마쥬내지 기념으로 만든게 플레뉴 D가 맞을겁니다 ㅎㅎ
  • profile
    INSsoulJK 2019.01.02 13:01

    코원이 잘 되었으면 하는 1인입니다  
    예전 D2 참 잘썼는데 기대 됩니다^^

  • profile
    전자음 2019.01.02 14:23
    전 아쉽게도 D2는 본 적이 없고 플레뉴로 와서야 입문하게 됐는데 잘 됐으면 좋겠네요~
  • profile
    회원 2019.01.02 13:26
    주머니에 쏙 들어가게 좀만 얇아지면 좋겠는데 아쉽네요 ㅠ 코원답게 성능은 좋아보입니다 ㅎㅎ
  • profile
    전자음 2019.01.02 14:19
    플디 제법 작아서 주머니에 쏙 들어ㄱ.. 아 두꺼워서 좀 그렇긴 하겠네요 ㅋㅋㅠㅠ 제 플엠도 청바지 주머니에 집어넣으면 거기만 불룩한데..ㅋㅋㅋ
  • profile
    회원 2019.01.02 16:50
    두꺼워서 ㅋㅋ청바지는 무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뭔가 툭 튀어나온 느낌이 ㅋㅋ
  • profile
    터럭 2019.01.02 16:07
    J가 두께 9 mm 급이고, 나머지는 대개 14 mm~ 여서 큰 차이는 아닐 겁니다. D2도 약 15mm임.
  • ?
    예림이아빠 2019.01.02 15:46

    오...좋은데요. 언벨 2, 벨런스 4 Vrms에 출력저항 언벨 1, 벨런스 1.5 오옴이네요. 고감도 이어폰에 나쁘진 않을듯...

  • profile
    전자음 2019.01.02 16:11

    자세한 스펙은 못보고 지나쳤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예림이아빠 2019.01.02 16:27

    내장 EQ가 많은건 알겠는데 사용자 설정은 5단계군요. 아쉽....설마 지원 포맷에 AAC가 없던데...애플 파일 포맷은 못쓴다? 
     스펙 링크입니다. 
     http://plenue.cowon.com/product/PLENUED2/product_page_4.php

  • profile
    토실 2019.01.03 01:38
    흠.. 근데 지원하는 다른 플레뉴 스펙에도 AAC가 안 적혀있는 것을 보니 지원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애초에 요즘 같은 시대에 DAP가 AAC 재생을 지원 안 하면 엄청난 손실이기 때문에..
  • profile
    싸비 2019.01.02 20:05
    올... 이제 보급형도 2v 넣어주는 군요
  • profile
    전자음 2019.01.02 21:00
    이제 보급형 dap는 그냥 디투사는게 나을정도로 출력이 좋아졌어요~ 최적화는 미지수지만..ㅋㅋㅋ
  • profile
    토실 2019.01.03 01:32

    와 보급기 크로스톡이랑 SNR의 상태가 ㅋㅋㅋㅋㅋ  말도 안 되는 수치네요 진짜로 ㄷㄷ;;  측정치 깡패인가..
    게다가 플레뉴D가 플레이타임이 상당히 긴것으로 알고 있는데 D2도 45시간이고, 생각치도 못한 후속작이 나와서 놀랍네요

  • profile
    ErwinR 2019.01.03 12:34
    미 읍읍 출력... 코원도 외계인을....
  • profile
    니귀에BA 2019.01.03 15:49
    또 외계인을..
  • profile
    Xelen 2019.01.03 15:54

    ㄷㄷㄷ 미니미한 사이즈의 D의 재림인가요. 이미 M이 있어서 아쉽지만 뽕만 오는걸로...ㅎㅎ;;

  • profile
    정우철 2019.01.03 23:17

    열심히 들여다봤는데 otg기능은 없는 것 같네요
    삼삼해보여서 한번 시도해볼까 했더니만

  • profile
    겜메 2019.01.04 16:58

    캬아...갓코원님...

  • profile
    혼마구로 2019.01.07 01:48
    오 기대됩니다!
  • ?
    nextNE 2019.01.07 15:13
    출력이 괴물이네 ㄷㄷ

  1. LIBRATONE TRACK AIR, TRACK AIR+ TWS 이어폰 발표

    Date2019.01.18 By완전무선매니아 Reply4 Views385
    Read More
  2. (Wavelet design) OP.2C (Crystal voice)와 OP.2W (Warm bass) 출시.

    Date2019.01.14 By터럭 Reply18 Views1498
    Read More
  3. Massdrop x NuForce Stride 블루투스 이어폰 출시(예약판매)

    Date2019.01.10 By아코로엘 Reply2 Views969
    Read More
  4. CES2019에서 발표한 몇개의 TWS 이어폰들입니다.

    Date2019.01.08 By완전무선매니아 Reply25 Views3043
    Read More
  5. 젠하이저, 3D 기술 적용 Ambeo 사운드바 발표

    Date2019.01.08 Byripple Reply14 Views915
    Read More
  6. 소니, EXTRA BASS 라인업 스피커 발표

    Date2019.01.08 By전자음 Reply9 Views922
    Read More
  7. 소니, 고출력 스피커 및 가정용 스피커 발표

    Date2019.01.08 By전자음 Reply5 Views1144
    Read More
  8. 오디지, isine용 블루투스 사이퍼 케이블 발표

    Date2019.01.08 By전자음 Reply2 Views623
    Read More
  9. 코원, 플레뉴 D2 공개

    Date2019.01.02 By전자음 Reply25 Views2902
    Read More
  10. 소니, WF-1000XM2 발매예정?

    Date2018.12.30 By전자음 Reply35 Views3987
    Read More
  11. 또 하나의 완전무선 블투이어폰 Skullcandy Push!

    Date2018.12.25 By정우철 Reply9 Views2045
    Read More
  12. 자브라 이볼브 65t 출시

    Date2018.12.21 Byhd569 Reply24 Views3066
    Read More
  13. 소니캐스트 HF드라이버 채용 TWS이어폰 Direm TWS 외형 및 측정치 공개

    Date2018.12.20 By플라스틱걸 Reply17 Views5145
    Read More
  14. BOSE, 오디오 선글라스 FRAMEs 출시

    Date2018.12.06 Byripple Reply8 Views2006
    Read More
  15. HI-RES AUDIO WIRELESS 로고도 생기는 것 같네요

    Date2018.11.30 By완전무선매니아 Reply5 Views2631
    Read More
  16. 아이패드 프로 11, 12.9 신형 모델 근시일내 출시 예정

    Date2018.11.29 By2디비 Reply0 Views1394
    Read More
  17. 갤럭시 S10 전면 강화유리 유출

    Date2018.11.22 By플라스틱걸 Reply4 Views1960
    Read More
  18. [루머] 삼성 갤럭시 s10에 탑재될 예정으로 보이는 디스플레이 스팩유출

    Date2018.11.21 By플라스틱걸 Reply4 Views2240
    Read More
  19. 갤럭시 A8s 디스플레이가 유출되었습니다

    Date2018.11.19 By플라스틱걸 Reply2 Views1717
    Read More
  20. 삼성전자 차세대 모바일 AP 엑시노스 9820 공개

    Date2018.11.14 By2디비 Reply7 Views1688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 Next
/ 13
CLOSE

SEARCH

CLOSE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