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체험단 이어폰도 패션이다,원모어 E1025의 이야기

괴수대백과사전 괴수대백과사전
1616 1 0

요즘 이어폰들 정말 평균이상의 소리를 내줍니다.

뭐,적어도 저는 그렇게 생각을 합니다.

이제는 어느정도 상향 평준화된 이,헤드폰의 시장에 아름다운 옷을 입고 새롭게 등장한 1MORE E1025.

지금부터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묘하게 상자의 크기나 원모어의 로고가 달라지긴 했지만,전반적으로 원모어 코리아가 국내에 처음 들어왔던 시기에 출시를 했던 제품들과 비슷한 사이즈의 케이스입니다.

제품의 디자인을 강조한 박스디자인.그리고 이어폰의 색상과 같이 매칭을 한 패키지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스펙과,설명들이 각국의 언어로 적혀 있습니다.

 

제품의 개봉은 위 사진처럼 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원모어에서 처음 만나는 개봉방법 입니다.

 

상자안에는 늘 그렇듯 두개의 섹션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먼저 아랫쪽 상자에는 이어팁과,원모어베어 스티커와 제품설명서 그리고 파우치가 들어있어요.

윗쪽 상자의 뒷면을 열어주시면 이어폰을 꺼낼수가 있습니다.

미쿠색...E1025입니다.ㅋ

제품은 늘 그렇듯 훌륭한 디자인과 마감이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유닛이 안쪽에는 철망으로 처리가 되어있구요.
노즐의 옆에는 좌우구분이 L.R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플러그쪽 역시나 유닛부와 같은 재질로 되어 있으며,마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노즐이 약간 꺽여있는 구조의 이어폰인데요.

 

덕분에 착용감이 상당히 훌륭합니다.

차음성 역시도 만족스럽구요.

리모컨의 경우는 타 제품에서도 여러번 만난 그것입니다.

재미난 점은 제품의 분기점에 마이크가 있다는 점인데요.
디지털 마이크를 적용해서 잡음이 없는 통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MORE E1025는 그래핀과 티나늄 소재의 듀얼 드라이버 유닛으로 만들었다 하는데요.

요즘 시장에서 상당히 반응이 좋은 두종류의 듀얼드라이버로 구성이 된 E1025의 소리가 너무 기대가 되었답니다.

 

바로 소리에 대한 이야기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고음부의 악기들의 표현력을 좀 더 자세히 느껴보기 위해서,전통음악을 중심으로 감상을 했는데요.

해금이나 현으로 이뤄진 많은 악기들이 전반적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보컬의 역량을 느끼기 아주 좋은 앨범들인데요.

전반적인 원모어의 제품에서 느껴지던 쫀득쫀득하고 짙은 색채가 아닌 상당히 밝고 시원한 느낌의 음색이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특히나 고음부의 악기 표현력이 상당히 섬세하고 세밀하게 잘 다듬어진 느낌.
무엇보다 상당히 높은 영역대까지 무리없이 표현을 해주는 능력은 확실히 이전에 제품에 비해서 발군이었죠.

 

이미 헤어화 OST에서 계면조 평거라든지,사랑 거즛말이등에서 보컬의 능력을 어느정도 확인을 했고,꽤 놀라웠는데요.

좀 더 확실히 보컬을 느껴보기 위해서 여성 보컬들을 위주로 음악을 감상해봤어요.

보컬 역시도 고음역대의 악기들과 물려서 상당히 섬세하고,눈이 아릴정도로 청량하고 시원시원하게 뻗어주는 느낌은 참 좋았으며,정제된 중고음부의 소리를 들려주던 전작들과 확실한 차별점이라 느꼈어요.

듀스포에버는 리마스터를 거치면서 베이스기타나 몇몇 악기들을 강조를 하면서 나름 실제 악기의 질감을 표현을 하려 노력을 한 앨범이며,중음역대를 담당하는 악기들을 표현이 두드러진 앨범인데요.

리드기타나 베이스의 경우는 악기들 특유의 소리를 솔직하게 표현을 했구요.
왜곡이나 착색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중고음부의 강조가 상당히 인상적인 이어폰으로 변모를 한 원모어 E1025의 저음부는 타격감 넘치는 단단한 저음은 아니었구요.
깊이감은 어느정도 느껴지되 저역대의 잔향이나 깊이가 좀 부족한 편이었어요.

덕분에 전체적인 음색도 상당히 밝은편이며,중고음부의 강조가 이전의 제품에 비해서 상당히 좋아진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지만 개인적으론 저역대는 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전작들에 비해서 확연히 달라진 저음 표현력과 강조된 중고음부의 표현력 덕분에 원모어 E1025는 그간 원모어에서 느껴봤던 제품과는 상당히 다른 소리의 제품이었고,상당히 인상깊은 제품이었어요.

제품의 전면에 내세운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색감.
그리고 전작들과 확연히 변모한 소리의 1MORE E1025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개인적으론 저역대가 살짝 아쉬웠지만,중고음부의 확연한 소리의 변화는 꽤 인상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핀과 티타늄 드라이버의 조합으로 완벽하게 달리진 소리로 돌아온 1MORE E1025.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품을 업체를 통해서 제공 받았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터럭 터럭님 포함 1명이 추천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