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Bowers & Wilkins, 스트리밍 지원하는 Formation Suite 라인업 발표

Lenny
1186 2 3

bowers-wilkins-formation-1.jpg

 
Bowers & Wilkins가 Formation Suite 무선 오디오 시스템 을 발표했습니다 . 이 모든 장치는 무선 기술을 사용하여 서로 연결됩니다. Bowers & Wilkins는 이러한 모든 장치를 쉽게 설정할 수있는 간소화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Wi-Fi, Bluetooth 및 Apple AirPlay 2와 모두 호환됩니다. 
 

Formation 제품은 네트워크의 품질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 전체 가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스피커 간의 원활한 사운드 및 동기화에 신경 썼다고 합니다. 또한 24비트/96 kHz 샘플링 속도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bowers-wilkins-formation-10.jpg
Formation Audio는 699.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아날로그 장치를 연결해 Formation 스피커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bowers-wilkins-formation-6.jpg

타원 모양의 풀레인지 스테레오 스피커 Formation Wedge는 899.99달러부터 시작하여 드라이버 및 통합 서브 우퍼를 내장합니다.

 
  

bowers-wilkins-formation-8.jpg

Formation Bass는 듀얼 드라이버 기술, 클래스D 앰프, 다이나믹 EQ를 사용하여 음악이나 영화의 오디오를 왜곡시키지 않고보다 깊이있는 저음을 재생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999.99달러입니다.

 
  

bowers-wilkins-formation-2.jpg
사운드바인 Formation Bar는 3채널 홈시어터 시스템으로 9개의 드라이버를 내장합니다. 1,199.99달러입니다. 

 
  

bowers-wilkins-formation-4.jpg

가장 비싼 제품은 3,999.99달러의 Formation Duo 스피커입니다. 이 제품은 Bowers & Wilkins 700 시리즈 스피커 와 Diamond 800 스피커 기반의 탄소 돔형 트위터를 사용합니다 .


 

신고공유스크랩
풍악을울려라! 풍악을울려라!님 포함 2명이 추천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오우, 점점 현대 장식품이 되어가는군요.

01:01
19.04.2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