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
  • Down
  • Up
  • Write
  • Search
음향

샥즈(SHOKZ), 오픈형 이어폰 신제품 2종 출시

Gprofile Gprofile
314 7 5
출처 https://m.news.nate.com/view/20240528n10920

- 오픈스윔 프로, Bluetooth 모드 지원하며 멀티 스포츠 효율성 극대화한 제품으로 최첨단 골전도 기술 PremiumPitch™ 2.0+ 탑재 

- 오픈핏 에어, 초경량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최상의 편안함 선사하는 오픈형 이어폰

 

18fbd08a367afd4.jpg

글로벌 오픈형 이어폰 시장의 강자 샥즈(SHOKZ)가 골전도 멀티 스포츠 이어폰 ‘오픈스윔 프로(OpenSwim Pro)’와 최상의 편안함을 갖춘 오픈형 이어폰 ‘오픈핏 에어(OpenFit Ai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두 신제품은 각각 샥즈의 인기 라인업 ‘오픈스윔’과 ‘오픈핏’의 계보를 이어가며 다양한 컬러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오픈스윔 프로는 전작 오픈스윔에 블루투스 모드를 추가하며 상황에 따라 MP3 모드와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오픈핏 에어는 프리미엄 오픈형 이어폰 오픈핏의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풍부한 사운드, 그리고 뛰어난 연결성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오픈-이어 청취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 Bluetooth 지원이 추가된 골전도 멀티 스포츠 이어폰 ‘오픈스윔 프로’

오픈스윔 시리즈는 오픈-이어 디자인과 초경량 프레임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에 최적화되어 많은 스포츠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더해 이번에 출시되는 오픈스윔 프로는 Bluetooth 기능과 멀티포인트 페어링을 지원하며 더 뛰어난 연결성을 제공한다.

 

18fbd090a8eafd4.jpg18fbd0908e9afd4.jpg

자사 라인업 중 최초로 Bluetooth와 MP3 모드가 호환되는 이어폰인 오픈스윔 프로는 제품의 버튼 또는 연동된 스마트폰의 Shokz 앱을 통해 두 가지 모드 사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MP3 모드에서는 최대 80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는 32GB의 저장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며, Bluetooth 모드에서는 Bluetooth 5.4를 지원하고 동시에 두 가지 제품에 멀티포인트 페어링이 가능해 더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서 오픈스윔 프로를 활용할 수 있다. 

 

오픈스윔 프로는 샥즈의 PremiumPitch™ 2.0+ 기술이 탑재되어 선명한 사운도와 강력한 볼륨, 그리고 풍부한 저음을 제공한다. 다양한 환경에서 탁월한 음질을 제공하는 오픈스윔 프로는 스탠다드, 보컬 강화와 수영 등 세 가지 EQ 모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소음 및 에코 제거 기능이 있는 두 개의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선명한 통화도 가능하다. 

 

스포츠에 최적화된 오픈스윔 프로는 유연한 니켈-티타늄 합금 프레임에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구성되어 격한 활동 중에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완벽하게 개방된 오픈-이어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는 음악을 들으면서도 주변 상황을 인지할 수 있어 실외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픈스윔 프로는 IP68 방수 등급을 지원해 수심 2m의 물 속에서 최대 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Bluetooth 모드에서는 최대 9시간, MP3 모드에서는 최대 6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진 양(Jean Yang) 샥즈 아시아 영업 팀장은 “기존 오픈스윔 시리즈를 즐겨 사용하는 수영 애호가들이 물 밖에서도 Bluetooth를 사용하고 싶은 니즈를 반영해 다재다능한 오픈스윔 프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손쉽게 Bluetooth와 MP3 모드 사이를 오갈 수 있는 오픈스윔 프로는 유저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해주며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하고 안전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편안한 오픈형 이어폰, ‘오픈핏 에어’

오픈핏 에어는 8.7g의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실리콘 마감으로 설계되고, 귀 모양을 따라 유연하게 밀착되어 사용자가 하루 종일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귀를 감싸는 0.75mm의 초미세 니켈-티타늄 메모리 합금으로 제작된 에어-이어후크는 이어폰을 단단히 고정시켜 장시간 음악 재생 시 압력을 최소화해준다. 그리고 물방울 모양의 단면으로 디자인된 이어폰은 귀에 더 깊숙이 들어가 편안하면서도 딱 맞는 착용감을 선사한다.

 

18fbd09765aafd4.jpg18fbd097851afd4.jpg

최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핏 에어는 샥즈의 다양한 자체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먼저 오픈핏 에어는 샥즈의 독자적인 저음 향상 알고리즘 Shokz OpenBass™ Air를 통해 불필요한 잡음 없이 깊은 저음과 섬세한 풍부함을 제공한다. 그리고 생생한 사운드와 오픈-이어 청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샥즈의 DirectPitch™ 기술도 적용되어 있다. 역음파를 활용한 DirectPitch™ 기술은 사용자가 이어폰을 귀에 꽂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소리를 전달하며, 외부로 유출되는 소리를 최소화해 프라이버시 또한 보장해준다. 여기에 사용자의 목소리를 정확하게 담아내는 4개의 적응형 빔포밍 마이크까지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는 운동, 출퇴근, 업무 및 학습, 여가생활 등 다양한 상황과 환경에서 오픈핏 에어와 함께할 수 있다. 

 

데일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오픈핏 에어는 IP54 생활 방수를 지원하며,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은 물론, 빠른 페어링과 멀티포인트 페어링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오랜 시간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오픈핏 에어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사용 가능하며, 단 10분의 급속 충전만으로 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데이지 콩(Daisy Cong) 샥즈 국제 마케팅 부장은 “세 가지 세련된 색상으로 출시되는 오픈핏 에어는 다양한 상황에서 음악을 즐김과 동시에 주위 상황도 인식할 수 있다”며, “샥즈는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오픈-이어 기술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국내 및 글로벌 기업들과의 콜라보 기회도 적극적으로 모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4년 6월 5일부터 국내에서 정식 출시되는 오픈스윔 프로와 오픈핏 에어는 샥즈 공식 홈페이지, 쿠팡, 11번가, SSG몰, AK몰, 롯데ON 등을 비롯한 온라인 플랫폼과 하이마트, 교보문고, 영풍문고, 일렉트로마트, 게이즈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출시 정보는 다음과 같다.

 

18fbd09c58dafd4.jpg

 

- 출시 제품 정보

오픈스윔 프로 (OpenSwim Pro)

   * 컬러: 그레이, 레드

   * 권장소비자가격: 249,000원

 

오픈핏 에어 (OpenFit Air)

   * 컬러: 블랙, 화이트, 핑크

   * 권장소비자가격: 175,000원

 

ReportShareScrap
사진쟁이 사진쟁이님 포함 7명이 추천

Comment 5

Comment Write
profile image 1등
얘들 전에 관심있게 봤는데 가격이 쎄더라구요 ㅠ
12:11
24.05.28.
profile image
Gprofile Developer
쏘핫
꼭 필요한게 아니면 추천하긴 애매한 제품군이긴 합니다. ㅎㅎ
소리가 좋긴 하더군요.
12:12
24.05.28.
profile image
Gprofile
골전도라 귀 안좋으신분들에게 쓸만할까해서 기웃거렸던...ㅋㅋ
12:21
24.05.28.
profile image 2등

다 좋은데 정말 운동에 진심이 아니라면 가격 땜에 안 살 거 같습니다...

 

달리기랑 기본적인 웨이트만 하는 입장에서는 걍 QCY끼면 되더라구요 ㅋㅋ;; 

12:41
24.05.28.
profile image
Gprofile Developer
나성행급행열차
네 사실 저렴이들로 충분하긴 하죠. ㅎㅎ
12:15
24.05.29.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 Login
WYSIWYG

Report

"님의 댓글"

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mment?

Comment Delete

"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Shar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