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st
  • Down
  • Up
  • Write
  • Search
게임

젤다의 전설 영화는 미야모토의 “진정한 천재”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제작되고 있음

오마이걸 오마이걸
103 4 4
출처 https://quasarzone.com/bbs/qn_game/views/336342

63b74e6b49e789dac746d1c5e9b01b8c.png

 

 

젤다의 전설 실사판은 닌텐도의 “진정한 천재” 미야모토 시게루와 “최대한 긴밀한 협업”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소니 모션 픽처스 그룹의 회장인 톰 로스먼은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젤다의 전설은 우리에게 엄청난 일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며 “대형 IP 영화”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로스만은 미야모토에 대해 “그는 이 분야에서 진정한 천재이며, 그의 강력한 비전은 그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을 창조했고 그것을 철저하게 이해합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결과물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대형 IP 영화는 계속 큰 인기를 끌 것입니다. 젤다의 전설은 우리에게도 큰 작품이 될 것입니다. 엄청나게요.”

 

미야모토 시게루는 작년 말 젤다의 전설 실사 영화 제작을 확정했습니다. 현재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야모토는 일본 닌텐도 트위터/X 계정에서 이 소식을 알리면서 이 프로젝트가 이미 “수년 전부터” 개발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미야모토는 닌텐도와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소니가 전 세계 극장 배급도 담당)가 공동 투자하는 이 영화를 제작할 예정이며, “다수의 히트작”을 제작한 아비 아라드도 제작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당시 톰이 설명했듯이 아라드의 영화는 호평을 받은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스파이더버스와 그 전작인 2018년작부터 2022년 톰 홀랜드 주연의 언차티드, 그리고 베놈, 모비우스, 공각기동대 실사판, 내년의 보더랜드 영화까지 주로 슈퍼 히어로 장르에 속하는 작품들입니다(독점적이지는 않지만).

 

곧 개봉 예정인 닌텐도의 젤다의 전설 영화의 감독인 웨스 볼은 “실사판 미야자키를 보고 싶다”며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원령공주, 라퓨타: 천공의 성 등의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든 전설적인 스튜디오 지브리 감독 미야자키 하야오를 언급하며 프로젝트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죠.

 

2007년에 애니메이션 영화가 하이룰에 생명을 불어넣을 뻔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포브스는 젤다의 전설 CG 영화의 컨셉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넷플릭스 '바다의 괴물'의 아담 홈즈가 제작한 이 영화는 링크가 사악한 보코블린 무리로부터 젤다 공주를 구하기 위해 뛰어드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오마이걸 오마이걸
65 Lv. 85400/87120EXP

TWS

QCY T13

QCY T13 ANC2

EDIFIER Neobuds Pro

Samsung Galaxy Buds Live

ANKER Soundcore Liberty 4 NC

 

Earphone

Tfz King iii Red

Moondrop Kxxs

Ry4s Plus

Final E500 / E1000

KZ D-FI

Tangzu WAN ER SG

TANGZU Zetian Wu

DDHiFi E2020B (Janus2)

UBQ-ES903 MK2

CKLVX CK-D1

 

DAC/AMP

MEIZU HIFI PRO

AME Hyper-C

RADSONE EarStudio ES100

HaaFee HA10

iFi Audio Zen Air Can

Nobsound A-258

Aroma Audio A10
ReportShareScrap
SunRise SunRise님 포함 4명이 추천

Comment 4

Comment Write
3등

그래서 초록머리가 젤다죠?

10:01
24.05.21.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 Login
WYSIWYG

Report

"님의 댓글"

Are you sure you want to report this comment?

Comment Delete

"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

Share

Perma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