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체험단 옛 추억을 새록새록..브리츠 BA-TAP1 카세트/라디오/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GamerZ GamerZ
3359 4 3

 

http://www.britz.co.kr/

 

명실공히 브리츠는 PC 스피커분야를 뛰어넘어 AV 및 Hi-Fi 시스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음질과 수준높은 퀄리티를 인정받은 업체입니다.

소비자들의 마음은 상당히 다양합니다. 단 하나에 촛점을 맞출수 없을 정도로 각양각색의 소비자의 입맛을 맞추기 힘들정도이지만 그런 소비자의 욕구까지도 다 채울듯한 기세로 최근들어 브리츠는 또다시 각양각색의 좋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오래전 일반적인 가정집이라면 하나씩은 있었을법한 복고풍의 카세트 라디오 형태로 제작되어 카세트 플레이와 라디오 기능은 물론이고 블루투스 스피커 및 USB/SD 메모리에 담긴 MP3 파일의 재생까지 가능한 추억이 새록새록 돋게 만드는 정말 멋진 제품이라서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Package

 

패키지 박스는 브리츠 BA-TAP1 카세트/라디오/블루투스 스피커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인쇄된 모습으로 주요 특징인 카세트 플레이와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에 대한 이니셜이 새겨져 있으며, 상단부에는 구입후 손쉽게 들수 있도록 손잡이가 마련되어 있으며, 박스는 제품의 개봉여부를 쉽게 알수 있도록 정품 봉인씰로 밀봉처리되어 있습니다.

 

 

워낙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된 제품이라서 제품 박스 전부분에 걸쳐 주요 기능요소를 꼼꼼하고 소비자가 알기쉽게 설명해놓은 모습입니다.

 

 

패키지의 기본구성품으로는 브리츠 BA-TAP1 카세트/라디오/블루투스 스피커 본품과 전원 케이블 그리고 초보자가봐도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된 한글메뉴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Design

 

기본적인 디자인의 외형은 오래전 집에서 봐왔던 일반적인 카세트 플레이어의 디자인과 너무나 흡사해서 옛 추억을 새록새록 떠오르게 만드는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요즘은 사실 음악을 카세트를 이용해서 듣기 쉽지 않을 정도로 사용빈도가 많이 줄어든게 사실입니다. 사용빈도가 줄어들다보니 자연적으로 카세트 플레이어를 찾기가 쉽지 않은데, 아나로그적인 카세트와 블루투스로 인해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과학기술이 만나 이뤄낸 제품이라는 문구가 어울리는 그런 제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제품 퀄리티도 이만하면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SD 메모리와 USB 메모리에 담긴 MP3 파일 재생을 위한 슬롯부와 버튼식의 컨트롤부가 좌측부에 만들어져 있으며, 그 위로 볼륨과 베이스 조절을 노브타입으로 제작하여 최대한 복고스러운 멋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습입니다.

 

 

카세트 테입 재생 컨트롤부 역시 버튼 형태로 제작하여 오래전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모습입니다.

 

 

소스 입력 선택과 FM/AM 선택 그리고 라디오 주파수를 맞출수 있는 노브까지 오래전 그 느낌을 있는 그대로 다시 받을수 있게 만든 모습입니다.

 

 

우측면에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연결하여 들을수 있도록 단자부도 별도로 만들어놓은 모습입니다.

 

 

220볼트 전원을 이용할수도 있고, 야외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UM-1 타입의 배터리 4개를 장착할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Music

 

1.32kg의 무게를 갖고 있으며, 스피커 상단에는 손잡이가 장착되어 있어 어느 곳이든 쉽게 들고다닐수 있습니다. 그냥 외형 형태가 오래전의 집에서보던 그 느낌 그대로를 있는 그대로 옮겨 놓은 모습입니다.

 

 

브리츠 BA-TAP1 카세트/라디오/블루투스 스피커는 카세트 플레이어는 물론 라디오와 USB나 SD 메모리에 담긴 MP3 파일 재생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다양한 소스입력을 재생시킬수 있는 활용성이 대단히 뛰어난 제품이라 할수 있겠습니다.

 

 

카세트 플레이 음악 재생

 

최근에 출시되는 제품에서는 사실 카세트 플레이가 되는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온라인 마켓 기준 5만원대의 제품으로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찾아볼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상당한 다기능성을 갖추고 있는데, 실제 카세트를 통해 재생되는 음악도 상당히 깔끔하고 큰 잡음없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루투스 모드 음악 재생

 

브리츠 BA-TAP1 카세트/라디오/블루투스 스피커는 정격 5와트의 출력을 내는 것으로 나와있지만 실제 출력은 상당히 크게 느껴지는데, 약 70% 정도의 볼륨만 올려도 캠핑장이나 야외에서 충분히 좋은 출력과 파워 베이스를 느낄수 있을 정도입니다.  

 

 

FM 라디오 재생

 

제가 사는 지역은 사실 난청지역으로 분류되어 왠만한 제품으로는 라디오가 잘 잡히지 않는 지역입니다. 하지만 브리츠 BA-TAP1은 상당히 길고 잘 만들어진 안테나 덕분에 무척이나 깨끗한 FM 라디오 재생이 가능한데요. 평소 라디오를 자주 듣는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Conclusion

 

브리츠 BA-TAP1은 현재 온라인 마켓에서 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한마디로 브리츠 BA-TAP1을 평가해보자면 아나로그와 디지탈의 만남으로 이뤄낸 기능성이 대단히 뛰어난 제품이라 할수 있으며, 전체적인 제품의 마감도 또한 만족스럽고 특히 복잡한 기능으로 이뤄진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지 못한 부모님들께 선물하기에도 매우 좋은 제품으로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사용기는 해당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s://shopping.naver.com/play/stores/1000014538/products/3794804502?NaPm=ct%3Ddummy%7Cci%3Dshoppingwindow%7Ctr%3Dswnn%7Chk%3Ddummy%7Ctrx%3D

신고공유스크랩
니귀에BA 니귀에BA님 포함 4명이 추천

댓글 3

댓글 쓰기
profile image
브리츠가 재밌는걸 냈군요. 카세트플레이어라니 ㅋㅋ..
22:53
18.12.20.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