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체험단 (2)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 iPhoneX

섹토이드 섹토이드
2420 6 4

썸네일 셈플-V2.jpg

 

 원본 : https://blog.naver.com/sectoyd/221420605831

 

이번에 젠하이저에서 작정하고 준비하여 출시하는 코드리스 이어폰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지난 시간에는 언박싱 부터 제품을 살펴보고 스마트폰이 아닌 ZX300에 연결하여 청음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두 번째 시간에는 iPhoneX에 연결하여 전용 앱을 사용해보고 다시 한번 청음을 해본 후 통화 품질과 블루투스 연결 안정성 그리고 좌우 유닛의 독립적인 사용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과 앱 간의 충돌로 인한 버그나 오류를 따로 다룰까 했는데 많지도 않고 따로 다룰 정도로 엄청난 것이 아니어서 이런 부분은 각 내용마다 함께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보기 좋게 정리를 잘하는 전문가가 아니므로 이런 오류에 대한 내용은 글을 잘 읽어보셔야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먼저 글을 정리하여 깔끔하게 쓰지 못하는 점 사과드립니다. 아마도 앞으로 계속하다 보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theparanbi theparanbi님 포함 6명이 추천

댓글 4

댓글 쓰기
잘보았습니다 궁금증이 다풀렸네요
전체적으로 단독사용부분말고는 최고수준의 퍼포먼스라는거군요.
근데 제가알기로 대부분의 것들이 메인유닛은 걍 단독사용이되는걸로알고있는데
뭘 그걸가지고 단독사용기능이라고표기를해놓아가지고 오해를만드나모르겠군요.
흠 에이케이쥐에서는 그부분을 신경쓴다고했으니 기대해봐야겠습니다.ㅅ
02:13
18.12.17.
profile image
후대장
실질적으로 우리들이 원하는 의미에서의 단독사용기능은 없다고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소리가 좋으니 그걸로 서운함은 다 커버 되는 것 같습니다. 바로 전에 리뷰한 sp900과 직접적으로 비교가 되어서 그런가 (두제품 동시 테스트) 통화품질도 마음에 들고 주변소리듣기 모드도 괜찮았습니다
02:20
18.12.17.
profile image

리뷰 잘 봤습니다!! 
모멘텀TW 를 PC 연결시 사용한 동글이 apt-x ll 지원하지 않는 저렴이 같은데 게임하는데 딜레이가 체감 안되시던가요?

08:28
19.01.01.
profile image
공지사항
apt-X LL이 아니어도 체감되는 딜레이는 없었습니다. 물론 영상을 볼때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13:32
19.01.0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