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체험단 가성비 강력 추천..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GamerZ GamerZ
2691 1 0

 

Prologue

 

브리츠는 AV기기에서부터 PC 스피커, 블루투스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하며 많은 분들에게 익히 잘 알려진 음향 전문기업입니다. 실제 브리츠의 제품들을 보면 가격대비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갖추고도 동급대비 저렴한 가격과 실용성,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들이 많은데요.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완전 무선 제품으로는 최초로 6mm 듀얼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한 가격대비 상당히 뛰어난 음질을 갖추고 있서 소개드려보고자 합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5.0 버젼 및 AAC 코덱 지원으로 CD 수준 이상의 음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6.5g의 초경량 무게는 상당히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저전력 설계를 바탕으로 약 2시간 50분의 충전으로 100시간에 이르는 대기타임과 4시간의 연속 통화, 3시간 50분시간에 이르는 음악 재생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두대 이상의 스마트기기에 페어링이 가능한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용 충전 브리츠는 이어폰을 3회 충전 시킬수 있으며습니다. 무엇보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제품으로는 최초로 6mm 듀얼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하여 깔끔한 고음부와 중후한 저음을 갖고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 자체는 정품임을 인증하는 봉인씰로 밀봉처리되어 있어 제품의 개봉여부를 쉽게 파악할수 있으며, 패키지는 매우 깔끔한 형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후면부에는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기본적인 스펙이 인쇄되어진 모습입니다. 

 

 

제품 패키지는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있으며, 구성품으로는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과 충전 케이스, 한글 메뉴얼, 그리고 두쌍의 실리콘 이어팁과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의 깔끔한 구성입니다. 한글 메뉴얼은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수 있도록 간결하면서도 그림과 글로 잘 표현된 모습입니다.

 

Design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첫 외형 느낌은 상당히 마감수준이 높고 특히 이어폰의 유광 처리된 하우징이 상당히 예쁩니다. 착용감 또한 대단히 좋은 편입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나노 코팅 기술로 IPX6등급의 생활 방수를 지원하여 운동시 땀이나 수분이 내부로 침투하는것을 막아줍니다. 이어폰의 하우징 내부에는 마그네틱 처리되어 있어 충전 크래들에 안정적으로 고정시킬수 있습니다. 하우징 상단부에는 좌우 모두 MFB 다기능 컨트롤 버튼이 부착된 형태입니다.

 

 

언뜻 육안으로 보았을때 특별한 이어윙이나 이어가이드가 없어서 착용감이 얼마나 좋을지 의문을 갖을수 있으나, 실제 착용해보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노즐부와 초경량 무게 덕분에 굉장히 편안한 착용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확실한 차폐로 외부의 소음간섭없이 또렷하고 맑은 음질을 들려줍니다.

 

 

노즐의 두께는 적당한 정도의 두께이며, 노즐의 길이 역시 일반적인 사이즈로 왠만한 이어팁은 모두 호환이 가능한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충전 크래들의 전면부에는 크래들의 잔여 배터리량을 확인할수 있는 4개의 LED가 부착되어 있으며, 후면부에는 배터리 체크 버튼과 충전 단자가 위치해있는 모습입니다.
 

 

이어폰은 6.5g의 가벼운 무게를 갖고도, 90mAh용량을 그리고 충전 크래들은 388mAh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약 2시간 50분의 충전으로 100시간에 이르는 대기타임과 4시간의 연속 통화, 3시간 50분시간에 이르는 음악 재생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충전 단자부는 금도금 처리된 2핀 형태로 만들어져 있으며, 충전시 크래들의 뚜껑을 닫은 상태에서도 이어폰 충전 상태를 파악할수 있도록 반투명 소재로 커버가 제작되어 있습니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케이블로 좌우가 연결된 블루투스 제품보다는 분실의 우려나 충전 크래들과의 확실한 단자부 접촉이 이뤄지지 않을시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있을수 있는데, 이어폰 하우징 내부에 마그네틱 처리되어 크래들과 확실한 고정을 통해 분실의 우려와 확실한 충전 단자부와의 접촉을 갖도록 만든 모습입니다.

 

 

MUSIC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충전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꺼내면 자동으로 전원이 ON되며, 반대로 충전 크래들에 이어폰을 넣으면 전원이 자동으로 OFF됩니다. 또한 전원이 켜지면 자동으로 페어링 대기 모드로 진입하며, 별도로 드라이버 외부의 MBF 버튼을 2~3초 정도 눌러주면 페어링 대기모드로 진입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브리츠를 찾아 터치해주면 간단히 페어링은 완료됩니다.

 

 

외형 하우징은 마치 고급스러운 크롬도금처럼 느껴지는 광택처리가 생각보다 상당히 예쁜 핏을 만들어줍니다. 여성분이 사용하기에도 착용감자체 역시 불편감이나 이질감없이 매우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며, 보통의 남성분들에게도 귀에 편안하게 안착되는 느낌과 외부 소음과의 차음 차폐도 좋아서 음악감상의 몰입도가 더욱 상승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밝고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약간은 풀어진 저음부가 몽환적인 느낌을주며, 특정층을 겨냥한 매니아적 성격이 아닌 다수의 대중성을 겨냥한 V 자형 사운드로 올라운드적인 성향을 갖고 있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완전 무선 이어폰 최초로 6mm 듀얼 드라이버 유닛이 사용되었습니다. 저음역대는 시원하고 밝은 부드러운 V 자형 사운드를 좋아하는 분들을 충분히 만족시킬만한 튜닝이며, 다이나믹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입니다. 마치 통통 튀는듯한 느낌으로 음악을 듣는 내내 기분 좋게 듣게 만들며, 웅장한 느낌까지는 아니지만 스테이징을 폭넓게 느끼게해주며, 베이스와 드럼의 파워는 과하지 않을 정도로 스테이징 안에서 다른 음역대를 덮지 않게 제법 단단한 수준으로 울려줍니다. 

 

중음역대는 보컬과 메인 악기가 매우 선명하면서도 맑고 가깝게 느껴집니다. 일반적으로 엔트리급 제품들이 보컬이 강조된 경우 날카롭고 경직된 경우가 많아, 장시간 청음시 피로감과 이질감을 느끼게 되는데, 상당히 부드러운 음색을 갖고 있습니다.

 

고음역대는 화사하고 밝은 음색탓인지 생각보다 상당히 시원하게 들립니다. 날카로운 고음역대의 경우 쉽게 피로감을 느낄수 있지만, 초고역부 역시 적절한 정도의 강조로 전체적인 소리의 선명도는 높이면서도 치찰음이 없으며, 양감은 조금 부족하지만 맑고 투명한 감을 갖고 있어 보컬의 표현력도 제법 사실적으로 잘 표현해줍니다.

 

 

음질적인 부분이 확실히 상당히 날카롭고 선명한 고음을 갖고 있어서 총탄음과 수류탄 폭발시 보여주는 음의 날카로움과 둔탁함이 상당히 인상적였는데요. 실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해보니, 게임시 좌우로 구분되어지는 분리도와 입체감은 대단히 우수했습니다. 제 경우에는 아무래도 PC와는 약간은 다른 근거리 소리보다는 먼거리에서 발사되는 총탄의 위치로 적의 위치를 주로 파악하는데, 대략적인 거리와 위치등을 파악하기가 매우 용이했고, 개인적으로 게임용과 음악용으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을 추천해달라고하면 저는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드리고 싶을 정도로 사용하는내내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였습니다.

 

Conclusion

 

지금까지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실제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과 지낸 시간동안 엔트리급의 제품치곤 전체적인 퀄리티가 매우 좋은 제품임에는 틀림없었습니다. 이어폰이나 충전 케이스의 마감도도 우수하고, 특히 음질적인 측면도 운동시나 외부활동시 매우 기분 좋게 만드는 상당히 밝고 화사한 음색으로 활동성이 강한 블루투스 이어폰의 목적과 아주 매칭이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대를 생각해본다하더라도 충분히 개인적으로 비용을 지불하고 만족도 높은 음질과 활용도를 기대할수 있는 제품으로 트루와이어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 분들에게 저는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DualTWS9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본 사용기는 네이버플레이윈도와 해당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터럭 터럭님 포함 1명이 추천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