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체험단

CD 플레이어 FM 라디오 기능이 있는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Incline Incline
985 1 0


집에서 CD를 들으며 

향수에 젖어들곤 한다.



요즘 당근마켓에서 CD를 구입하곤 합니다. 그래서 CD 플레이어에 대한 중요성이 무엇 보다 절실한 순간인데요. 요즘 같이 코로나로 인해 집 바깥 외출이 힘든 상항에서는 더욱 더할 나위 없죠. 집안에서 음악감상을 함에 있어 최대한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입니다. 야외 약속을 잡기 참 힘들기 때문이니깐요.


당근마켓에서 CD를 구하기 참 쉽습니다. 장당 적게는 천원 부터 많게는 삼천원이면 구매를 할 수 있으니깐요. 저도 이번 아남 HS-420를 수령하고 나서 셀린 디온 CD를 비롯하여 총 8장의 CD를 구해왔답니다. 아남 HS-420은 CD 플레이어 기능 뿐 아니라 FM 라디오를 침대에서 자기전 감상을 할 수 있으며, 아남 제품들 전작에 없었던 블루투스 기능이 추가되어 무선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CD, USB 메모리를 통해 MP3 파일 재생까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AUX 단자에 케이블 연결을 하여 유선 스피커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아남 HS-420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레트로한 디자인을 지닌 클래식한 유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외형이 매력적인 아남 HS-420 입니다.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무선의 자유로움이 추가되었어요. 



블루투스 기능을 포함하여 아남 HS-420 자세한 6가지 주요 특징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1. 블루투스, FM 라디오, MP3 재생, CD 플레이어 기능


2. 컴팩트한 사이즈를 지녀 휴대성 강화 + 간편한 인터페이스 조작방법


3.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상태를 화면에 표시


4. USB 메모리 카드 연결을 통해 외부음원 재생 가능


5. AUX로 외부입력 연결, 스마트폰을 통해 스피커로 확장성 강화


6. 스피커의 명가 ANAM 에서 제작










아남 HS-420의 구성품입니다. 필요한 액세서리만 심플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메뉴얼과 전원케이블인데요. 
































00:00 | 02:03
자막자막
화질 선택 옵션자동








접기/펴기

CD 플레이어 FM 라디오 기능이 있는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 언박싱

영상을 통해서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 언박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격에 취약한 가전 제품인데요. 제품 배송에 있어 안전하게 수령할 수 있을지 여부는 위에 영상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주요기능에 대해서 제가 말로 간단히 설명드리고 있기도 합니다.



CD 플레이어 FM 라디오 기능이 있는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인터페이스가 간편합니다. 처음에 작동방법을 잘 몰라도, 자세하게 적혀져 있는 메뉴얼을 읽으면 충분히 조작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쉽습니다. 최초로 전원을 켜고 제품을 실행하시면요. 시간 설정 기능 부터 수행해보셔야 할 겁니다. 침실에서 탁상용 시계 스피커로 활용해보십시오. 저는 그렇게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



CD 플레이어 FM 라디오 기능이 있는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는 뒷면에 총 6개의 AA 사이즈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는 점인데요. 건전지는 온라인등으로 싸게 구할 수 있으니 참조해주시고요. 별도의 내장형 배터리가 들어있지 않아 충전이 되지 않는 점은 다소 아쉬운 부분입니다.










동영상에서도 말씀 드렸었지만, CD 플레이어를 열면 최초의 페이퍼 커버가 있습니다.










위에 사진 처럼 제거하고 사용하셔야 CD가 온전히 재생하게 됩니다.











마감이 괜찮은 FM 라디오 수신기 안테나가 뒷면에 있는데요. 덜렁거리지 않게 고정이 가능한 거치대가 있습니다. 
















저는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를 작동시킨 다음 침실에서 시계 설정부터 맞췄습니다. 이른 아침에 명상과 함께 음악을 들으면 참 좋겠다 생각하여 침대 옆 수납대 위에 올려두었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가 침대 옆에 존재하고 있으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당근마켓에서 구매한 셀리디온 MY LOVE 입니다. 에센셜 콜렉션 제품으로 셀린 디온의 유명한 음원이 들어가 있는 CD 인데요.













CD는 당근마켓에서 장당 이천원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독립문에서 CD를 비롯하여 여러물품등을 구매하였습니다. CD 구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렇게 구한 CD를 삽입하여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원을 들어보았습니다. 과거의 향수에 젖어드는 순간입니다. 5번 넘게 본 타이타닉의 장면들이 생각나서 더욱 좋았었네요.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이 있듯이요.













 

집에 보유중인 다양한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들과 함께 두고 사진을 담아보았는데요. 크기가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훨씬 아담 하기 때문에 깜찍한 사이즈를 지니고 있습니다.










 

날씨가 조금 포근한 날에는 캠핑장에서도 활용하기 참 좋아보입니다. 집 마당에 텐트가 있기 때문에 자주 손이 갈 듯 합니다. 캠핑장에서 고기와 함께 음악을 즐기면 분위기는 한층 더 UP 되지 않을까요?










 

SOUND 및 총평




아남 HS-420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는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5만원이 살짝 넘는 가격에 맛볼 수 없는 충분할 정도의 풍성한 사운드가 일품입니다. 비록 서브우퍼가 존재하지 않음에도 부족하지 않은 수준의 저음의 양감을 지니고 있기에 과연 사운드 명가 "아남"에서 만듦이 놀라웠습니다. 중고음에 대한 사운드 표현력 또한 컴팩트한 사이즈에서 나올 수 없는 질감을 지니고 있어 놀라웠습니다. 보컬의 입자감 또한 세밀하였습니다. (비교적 큰 볼륨으로 음악을 들을 수 없는) 집에서 즐기기에는 충분히 넘치는 음질이였습니다.


집에서 스마트폰을 페어링해 블루투스 스피커로 즐겨도 충분히 매력적인데, CD 플레이어 기능이 되기 때문에 저 같은 아재들에게는 충분히 "라떼는 말이야" 감성에 젖어들 수 있는 아날로그적 감성 또한 갖추고 있었습니다. 디테일한 사운드 평가 보다는 직접 들어보신 다면 충분히 아남의 사운드적 기술력에 스며들듯이 빠져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CD 플레이어 기능을 원하시는 분

블루투스 기능 추가로 즐기는 무선의 자유로움 

1W의 스피커가 듀얼로 내장되어 출력에 있어 부족하지 않음




이런 분들에게 비추천해요


별도의 내장 배터리는 없어요














[해당 업체에서 제품을 지원받음]

신고공유스크랩
벤치프레스좋아함님 포함 1명이 추천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