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체험단 코드리스 이어폰 끝판왕(?) 젠하이저 MTW 프리뷰

Incline Incline
6141 2 2

INTRO


 코드리스 이어폰 끝판왕 젠하이저 MTW 완전무선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젠하이저"란 브랜드에서 처음 떠오르는 생각은 무엇인가요? 저에게 있어 젠하이저는 본인들이 원하고자 하는 소리를 마음 먹은데로 만들 수 있는 충분한 기술력을 가진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IE800 과 HD600, 멀리 나아가 오르페우스 까지 보유한 젠하이저는 입문기 부터 초고가의 프리미엄 라인까지 모든 가격대에 자사의 제품을 보유한 굴지의 음향 전문 제조 회사입니다. 젠하이저 이어폰들의 특징은 음악감상에 중점을 둔 음색을 추구하며, 헤드폰들은 조금 더 정석적인 모니터링 용도의 HI-FI 사운드로를 갖춘채 제작하고 있습니다.

한 손에 잡히는 젠하이저 MTW 캐링 케이스입니다. 재킷 호주머니에도 쏘옥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를 지니고 있습니다.


코드리스 이어폰의 폭발전인 경쟁이 트랜드가 되어 버린 요즘입니다. 젠하이저 제품들 중, 아웃도어에 초점을 맞춰 발매되는 라인업이 모멘텀 시리즈입니다.  젠하이저는 오랜 기간 동안 숨죽이며 칼을 갈고 있다가 야심차게 출시 태세를 갖춘 코드리스 인이어가  "젠하이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이하 MTW)" 입니다.

정식 출시는 내년 2019년 1월 중으로 예정된 젠하이저 MTW 프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젠하이저 제품의 외관과 사운드 튜닝쪽으로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젠하이저 MTW 패키지입니다. 기존의 검정 & 블루의 조합이 아닌, 하얀 & 블루의 조합의 신선한 패키지를 지니고 있습니다.

젠하이저 MTW 는 APTX LL(로우 레이턴시) 코덱의 지원과 함께 블루투스 5.0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유닛에 내장된 배터리로 최대 4시간의 재생이 가능하고, 충전용 캐링 케이스를 통해 최대 12시간의 재생시간을 지니고 있습니다.  

젠하이저 MTW는 소니의 엠비언트 사운드 기술과 비슷한 트렌스페어런트 히어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는 기술이라면, 트렌스페어런트 히어링은 주변 소리를 개방하여 다 들리게 해줍니다. 주로 야외 활동시 자전거, 산책이나  차가 많이 다니는 위험한 보행길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최신 기술입니다.

젠하이저 MTW 의 캐링 케이스는 일반적인 코드리스 제품들과 케이스 디자인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습니다. 손에 "촥" 감기는 듯한 패브릭 재질의 케이스는 그져 바라만 보아도 미소를 짓게 하는,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유닛 플레이트는 유광 메탈을 취해 귀에 착용시 노출되는 플레이트에 포인트를 살리고 있습니다. 이는 멀리서도 "비싼 코드리스를 사용하고 있구나" 라는 자부심과 함께 다른 이들의 부러움을 살 수 있는 뿌듯함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널리 알려진 젠하이저 CI(사 로고) 는 검정색 유광으로 처리되어 무심한 듯한 아름다움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MTW SOUND

영디비 출처


젠하이저 MTW 는 젠하이저 특유의 사운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중고음(3KHz)에 딥을 주고 8KHz 고음역과 초고음에 피크를 주고 있습니다. 젠하이저 & 소니 음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사운드입니다. 저음역은 웅장함과 고급스러움을 지닌채, 넓은 공간감과 개방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IE800S 의 그래프와 비슷한 특성을 지니고 있어, 같은 드라이버를 사용한거 같다는 루머가 있을 정도입니다. 참고로 IE800S 는 백만원 이상으로 구입 가능한 젠하이저의 하이엔드 인이어입니다.
저음과 고음의 부스팅으로 대중들이 선호할 만한 V 자형의 다이나믹한 음색으로 튜닝 되어 있으며, 젠하이저 특유의 브라운(갈색)톤의 음색 또한 지니고 있습니다.

영디비 출처



젠하이저의 그룹 디스플레이 측정치입니다. 우수하다고 정평난 코드리스 이어폰들의 지연율은 100 - 150 ms 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코드리스가 보다 많은 부품을 넣을 수 있는 최신의 넥밴드의 지연율이 100 ms 입니다.  젠하이저 MTW 는 100 ms  지연율 수치를 훨씬 상회하는 무선통신기술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연율은 60 ms 로 현존하는 코드리스 이어폰들 중에 가장 우수한 지연율을 갖추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주로 걱정하는  "동영상 영상 & 사운드 싱크"를 거의 완벽하게 일치 할 수 있을 수준의 뛰어난 무선 통신 성능입니다. 독일의 기술력 칭찬해 칭찬해








프리뷰는 이상 간략하게 마치겠습니다. 정식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드리스 이어폰 끝판왕#젠하이저 MTW#완전무선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포터블 코리아에서 제품을 대여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신고공유스크랩
영디비 영디비님 포함 2명이 추천

댓글 2

댓글 쓰기
profile image

프리뷰인데도 고퀄이십니다^^ 
  
저런 좋은 바다에서 듣고 싶네요 ㅋㅋㅋ

08:28
18.12.13.
profile image
Incline 작성자
INSsoulJK
바다에서 음악 들으니 감성이 더 업 되었습니다 ㄷㄷ
05:20
18.12.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